미스 베트남 타오, 돈 많고 나이 든 남성과의 데이트 추천해 논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 스포츠 베트남 2022 준우승자인 르 푸엉 타오가 나이 많고 능력 있는 남성에게 돈과 선물을 받으며 데이트를 즐기는 '슈가 베이비'(sugar baby)의 생활 방식을 옹호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에 대한 논란이 커지자, 타오는 "베트남에서 사용하는 '슈가 데이트'라는 개념에 오해가 있다"며 "이 용어는 여성이 나이 든 남성의 지원을 받는 관계 유형을 가리키는데, 여기서 남성의 결혼 여부와 연애 감정 여부는 상관이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 스포츠 베트남 2022 준우승자인 르 푸엉 타오가 나이 많고 능력 있는 남성에게 돈과 선물을 받으며 데이트를 즐기는 ‘슈가 베이비'(sugar baby)의 생활 방식을 옹호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VN익스프레스, 탄니엔 등 현지 언론은 지난달 30일 타오는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슈가 베이비’의 사회적 현상에 대해 “상대방의 결혼 생활을 간섭하지 않는 한 슈가 베이비를 지지한다”는 의견을 올렸다고 보도했습니다.
타오는 “나이 많은 남성들은 주로 재정과 경력 면에서 안정을 얻었기 때문에 젊은 여성들은 이들과 데이트하는 것이 가장 좋다”며 “그들에 비해 젊은 남성들은 종종 생계를 위해 일하느라 바쁘기 때문에 여자 친구를 돌볼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당신이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관계를 원한다면 나이 든 남자들과 데이트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이에 대한 논란이 커지자, 타오는 “베트남에서 사용하는 '슈가 데이트'라는 개념에 오해가 있다”며 “이 용어는 여성이 나이 든 남성의 지원을 받는 관계 유형을 가리키는데, 여기서 남성의 결혼 여부와 연애 감정 여부는 상관이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타오는 “나이 든 남성들이 경제적으로 여성들을 돌볼 능력이 있기 때문에 그들과 데이트하는 것을 지지하는 것이지, 부도덕한 불륜 관계는 반대한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많은 사람들이 ‘슈가 데이트’라는 용어의 정의를 왜곡해서 나를 비난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타오는 “여성들은 도덕적이고 재정적 능력을 갖춘 남성을 결혼 상대로 선택해야 한다”며 “여성들은 종종 육아 때문에 경력을 잃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또 "가족을 돌볼 능력이 없는 남성을 선택한다면 출산과 경제 부양은 여성의 몫이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타오는 과거에 “남자 친구에게 경제적 지원을 받아서 돈을 모아라”는 게시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김한나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hanna2402@naver.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국 첫 군 정찰위성 발사 성공…″성능 세계 5위권″
- ″의대 갈래요″…수능성적 발표도 안됐는데 재수 문의 급증
- 윤정희, 남편 카카오 제작사 고가인수 혐의?...`사생활 문제라 몰라`(공식입장)
- 절도 당한 '40억 김환기 그림' 원 주인이 돌려받지 못한 이유 [법원 앞 카페]
- ″남매끼리 성관계 강요″…일가족 19년간 괴롭힌 무속인 부부
- 안방처럼 눕고, 셀카찍고…5호선 여중생들 영상에 누리꾼 '시끌'
- 박수홍 친형, 횡령 혐의 일부 인정…″약 62억 원 중 3천만 원″
- '핵주먹' 타이슨에 도발했다가 폭행당한 미국 남성…합의금 5억 요구
- 물 새고 곳곳에 금 '쩍쩍'… 점검 사각지대 오피스텔
- [단독] 국민의힘, 이수정 교수 '총선인재' 영입…다음 주부터 순차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