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크업’에 당당한 박나래→현주엽, ‘토밥’ 촬영 뒤 3.5Kg→4.7Kg 증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나래와 현주엽이 '살크업'(살로 체지방을 늘린다는 신조어) 앞에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박나래, 김숙, 현주엽, 히밥 등은 지난 2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연출 이영식)'에서 한층 불어난 몸으로 합류소감을 전했다.
거나하게 고기에 취한 박나래는 나른해진 눈을 미처 뜨지 못한 채 "내 배가 듀록 그 자체다"라며 "진짜로 토밥 촬영하고 오면 정확하게 3kg이 찐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방송인 박나래와 현주엽이 ‘살크업’(살로 체지방을 늘린다는 신조어) 앞에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박나래, 김숙, 현주엽, 히밥 등은 지난 2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연출 이영식)’에서 한층 불어난 몸으로 합류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송은 경상남도 김해에서 이영식PD가 선정한 세가지 음식을 멤버들이 맛보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4명의 멤버들은 포항식 한치 물회를 배불리 먹은 뒤 세계 3대 돼지 ‘듀록’을 168시간 동안 숙성한 삼겹살과 맑은 육수가 일품인 돼지갈비 김치찌개를 흡입했다.
거나하게 고기에 취한 박나래는 나른해진 눈을 미처 뜨지 못한 채 “내 배가 듀록 그 자체다”라며 “진짜로 토밥 촬영하고 오면 정확하게 3kg이 찐다”고 고백했다.
이에 히밥은 멤버들의 모바일 채팅방을 공개했다. 채팅방에서 박나래는 “촬영 끝나고 집에 와서 몸무게를 쟀더니 3.5kg이 쪄 있는데 나만 이렇냐”라며 질문했다. 이에 현주엽은 “나는 4.7kg”라며 증량 소식을 전했다.
김숙은 2.5kg 증량으로 토밥즈 내에서는 가장 적게 체중이 불었다. 마지막으로 히밥은 “집에 체중계가 없다”라고 밝혀 또 한바탕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히밥은 “그 전날 ‘토밥’ 녹화에서 간장 게장을 밤 열두 시까지 먹고 왔는데 다음 날 눈이 안 떠지더라”라고 고백했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런닝맨’ 하차 논란 심경 최초 공개 “새로운 자극제 됐다.. 유재석-지석진에 감사”
- 엄정화 “이효리 생각나 복근 운동 열심히 했다” 54세에 완벽 초콜릿 복근
- ‘소유진♥’ 백종원, 5살 막내딸 잔소리에 푸념..“돈 벌어오면 쉬어야 될 거 아냐”(‘백종원
- 이해리 신혼여행 따라간 강민경 “형부, 수영 잘한다”→여행 중에도 CEO 일에 최선
- [단독] ‘자숙’ 유아인, 강남 유명 클럽 방문 루머…소속사 “유아인, 서울체류 NO! 황당 그 자
- ‘해트트릭’ 손흥민 쇼타임…‘10점 만점 피니셔’, 골은 이렇게 넣는 것
- 건강 이상설 돌았던 정형돈 “요즘 탄수화물 안 먹는다” 다이어트 시작했나
- 신혜선, 주량 ‘소주 20병’ 소문 해명..“술을 오래 마실 뿐..필름 항상 끊겨”(‘조현아의목요
- 강남, ♥이상화와 함께 신혼집에서 쫓겨나나 “집 알아봐야.. 이사 예정”
- ‘서진이네’ 단톡방은 군대 느낌? 정유미 “이서진, 성격이 좀 급해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