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준호, 김지민 동생 고백에 당황 "한 번 다녀온 분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준호가 예비 장모, 예비 처남과 만난다.
3일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는 7주년 특집으로 꾸며져 동해에 살고 계신 예비 장모를 만나러 가는 김준호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준호는 예비 장모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만남 하루 전날부터 동해에 도착해 대기하는 열정을 보인다.
긴장된 분위기 속 예비 장모와 드디어 만난 김준호는 만반의 준비에도 불구하고 예상치 못한 실수를 연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예비 장모, 예비 처남과 만난다.
3일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는 7주년 특집으로 꾸며져 동해에 살고 계신 예비 장모를 만나러 가는 김준호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준호는 예비 장모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만남 하루 전날부터 동해에 도착해 대기하는 열정을 보인다. 긴장한 그는 깔끔한 외모를 위한 보디 케어에 돌입한다.
또 김준호는 예비 처남과 만난다. 정식 대면은 처음이라는 두 사람은 어색한 침묵 속 호칭 정리 끝에 겨우 대화를 나누기 시작한다. 처음 교제 사실을 알게 됐을 때 솔직한 심경을 묻자 한참을 망설이던 김지민의 남동생은 "우리 누나가 한 번 다녀온 분을..."이라고 털어놔 김준호를 당황케 한다.
긴장된 분위기 속 예비 장모와 드디어 만난 김준호는 만반의 준비에도 불구하고 예상치 못한 실수를 연발한다. 과연 그가 예비 장모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미우새'는 이날 밤 9시5분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수현, 결혼하더니 과감…빨간 수영복 입고 '여유' - 스포츠한국
- '비공식작전' 김성훈 감독 "순수한 로맨티스트? 측은지심이 세상 바꾸는 힘" [인터뷰] - 스포츠
- 화사, 슬쩍 올린 티셔츠 속 매끈+탄탄 복근 - 스포츠한국
- '5이닝 2실점' 류현진, 불펜난조로 4승 불발… 토론토, COL에 승(종합) - 스포츠한국
- 효민, 휴가지 일상 공개…수줍은 듯 당당한 수영복 자태 - 스포츠한국
- "E컵입니다"…홍영기, 치명적인 밀착 수영복 자태 - 스포츠한국
- 경리, 누워서 뭐 해? 아찔한 각도에 더 섹시해진 비키니룩 - 스포츠한국
- 신수지, 이 정도로 글래머였어?…고혹적 섹시미 발산 - 스포츠한국
- '김도영-문동주-노시환 포함'… KBO, APBC 예비 명단 공개 - 스포츠한국
- 권은비, 워터밤 여신다운 볼륨 몸매…아낌없이 드러낸 속옷 화보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