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알뜰폰, 월 1300~2500원 내면 '가족·연인'과 무제한 통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가 알뜰폰(MVNO) 고객을 위해 '지정번호 통화자유' 서비스를 독점적으로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U+망 알뜰폰 가입 고객이 다른 사람의 번호를 지정하면 해당 번호와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음성 통화를 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예를 들어, 'KG모바일'의 요금제를 가입한 고객이 지정번호 통화자유를 통해 가족 3인의 번호를 선택하면 월 1만원 이하로 가족과 자유롭게 통화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U+알뜰폰 고객 대상 출시, 월 1300~2500원으로 이용
LG유플러스가 알뜰폰(MVNO) 고객을 위해 ‘지정번호 통화자유’ 서비스를 독점적으로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U+망 알뜰폰 가입 고객이 다른 사람의 번호를 지정하면 해당 번호와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음성 통화를 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예를 들어, ‘KG모바일’의 요금제를 가입한 고객이 지정번호 통화자유를 통해 가족 3인의 번호를 선택하면 월 1만원 이하로 가족과 자유롭게 통화할 수 있다.
이는 통화가 많은 사람들과 무제한으로 음성 통화를 할 수 있는 알뜰폰 서비스 중에서도 가장 저렴한 옵션이다.
고객은 최대 3개의 번호를 지정할 수 있으며, 월 이용 요금은 고객이 지정한 번호 수에 따라 1300원에서 2500원까지 다양하게 부과된다.
이 서비스는 데이터 사용보다 특정 대상과의 통화에 더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유용할 것으로 예상되며, 부모님과의 통화가나 연인과의 통화량이 많은 고객에게 특히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 서비스는 LG유플러스의 알뜰폰 사업자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관련 정보는 LG유플러스의 중소 알뜰폰 상생 파트너십 브랜드인 ‘+알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의 요구를 고려해 계속해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 갈라 새끼 꺼내고 어미 개는 냉동"...'합법' 현장 급습하니
- 첫 우승 도전 서연정, 2R 9언더파 몰아쳐 선두…황유민·노승희 맹추격(종합)[KG 레이디스 오픈]
- “악성민원 강경 대응해야”…거리로 나선 20만 교사 절규
- 엘베 문 닫히자 돌변한 이웃…“성폭행 트라우마, CCTV 공개”
- '로또 1등 17억, 3건 동시 당첨?'...대구·부천서 터졌다
- 초등교사 또 극단 선택…조희연 “악성민원 확인시 고발”
- ‘꾸준한데 정신력도 강하다’ 노승희, “내일은 잘 들어가지 않을까요?” [KG 레이디스 오픈]
- “어른들 책임도 있다” 교실서 부탄가스 폭발시킨 15세…왜 [그해 오늘]
- "내가 수리남 마약왕 잡았다" 술 취해 난동부린 20대 벌금형
- '하시4' 신민규♥유이수·한겨레♥김지영, 현실 커플로 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