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1부, 자체 최고 시청률 12.2%로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인'이 자체 최고 시청률로 1부를 마무리하면서 2부에 대한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연인' 10회는 전국 가구 기준 시청률 12.2%를 기록했다.
1회 시청률 5.4%로 시작한 '연인'은 5회부터 시청률 수직 상승으로 화제를 모았다.
'연인'(극본 황진영·연출 김성용)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연인'이 자체 최고 시청률로 1부를 마무리하면서 2부에 대한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연인' 10회는 전국 가구 기준 시청률 12.2%를 기록했다.
1회 시청률 5.4%로 시작한 '연인'은 5회부터 시청률 수직 상승으로 화제를 모았다. 곧이어 10%를 돌파하면서 금토드라마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연인'(극본 황진영·연출 김성용)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 배우 남궁민, 안은진이 연기한 절절한 로맨스로 많은 사랑받았다. 2부는 10월 중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