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뭉치면 월 천백원~1만천원 할인…KT ‘Y끼리 무선결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법적으로 가족 관계가 아니더라도 함께 결합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내놨다.
KT는 19세에서 29세까지의 모든 KT 5G 요금제 고객에게 자동 적용되는 'Y덤' 혜택을 가진 고객을 대상으로, 내년 2월까지 'Y끼리 무선결합'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결합시 매월 최대 11천원 할인
최대 5명까지 지원..다음 달 말까지 가입 가능
증빙서류 제출 없어 편리..청년 통신비 절감 기대
KT가 법적으로 가족 관계가 아니더라도 함께 결합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내놨다.
KT는 19세에서 29세까지의 모든 KT 5G 요금제 고객에게 자동 적용되는 ‘Y덤’ 혜택을 가진 고객을 대상으로, 내년 2월까지 ‘Y끼리 무선결합’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 프로모션은 신규 가입, 기기 변경 또는 재약정을 한 고객이 다음 달 말일까지 KT 대리점, 고객센터,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가입하면, 요금제에 따라 최대 1만1000원의 할인을 24개월 동안 받을 수 있다.
최대 5명까지의 고객이 함께 결합할 수 있으며, 별도의 증빙서류 제출 절차 없이 나이와 요금제만 확인되면 가족 관계가 아니더라도 결합이 가능하다.
이로써 고객의 편의성이 크게 높아져 친구나 지인과 함께 손쉽게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 프로모션은 20대 고객을 대상으로 한 ‘Y덤’ 혜택을 보완하고, 20대 고객들의 통신비 절감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기대된다.
KT는 고객의 연령뿐만 아니라 생애주기와 관련하여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1인 전용 결합상품인 ‘프리미엄 싱글결합’도 선보였다. 이를 통해 KT는 유·무선 결합상품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 갈라 새끼 꺼내고 어미 개는 냉동"...'합법' 현장 급습하니
- 첫 우승 도전 서연정, 2R 9언더파 몰아쳐 선두…황유민·노승희 맹추격(종합)[KG 레이디스 오픈]
- “악성민원 강경 대응해야”…거리로 나선 20만 교사 절규
- 엘베 문 닫히자 돌변한 이웃…“성폭행 트라우마, CCTV 공개”
- '로또 1등 17억, 3건 동시 당첨?'...대구·부천서 터졌다
- 초등교사 또 극단 선택…조희연 “악성민원 확인시 고발”
- ‘꾸준한데 정신력도 강하다’ 노승희, “내일은 잘 들어가지 않을까요?” [KG 레이디스 오픈]
- “어른들 책임도 있다” 교실서 부탄가스 폭발시킨 15세…왜 [그해 오늘]
- "내가 수리남 마약왕 잡았다" 술 취해 난동부린 20대 벌금형
- '하시4' 신민규♥유이수·한겨레♥김지영, 현실 커플로 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