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원 빠진 ‘판타지 보이즈’, 티저 공개 후 반응 뜨겁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유준원 탈퇴에도 '가장 기대되는 그룹'으로 손꼽히고 있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앨범 '뉴 투모로우'(NEW TOMORROW)로 정식 데뷔하는 가운데, 데뷔전부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21일 데뷔 앨범 'NEW TOMORROW'으로 정식 데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뷔전부터 국내외 팬들 뜨거운 관심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유준원 탈퇴에도 ‘가장 기대되는 그룹’으로 손꼽히고 있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앨범 ‘뉴 투모로우’(NEW TOMORROW)로 정식 데뷔하는 가운데, 데뷔전부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최근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 티징 콘텐츠들을 공개하고 있다. 앞서 공개한 티저에는 한 편의 SF 영화를 연상케하는 영상미는 물론, 차별화한 콘셉트와 판타지 보이즈의 세계관이 담겨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판타지 보이즈 공식 팬클럽 ‘반디’(Bandi)는 뜨거운 반응이다. 데뷔 앨범부터 음반 판매량으로 기록을 달성할 수 있도록 팬들끼리 단단히 뭉쳐 적극적으로 뜨거운 열기를 보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판타지 보이즈 팬뿐만 아니라 타 아이돌 그룹의 팬덤 역시 판타지 보이즈를 향해 높은 관심을 보이는 중”이라며 “판타지 보이즈가 데뷔 전부터 초대형 블록버스터급 티저를 비롯해 아이돌 그룹 데뷔 프로모션 공식을 깬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만큼, 타 팬들 역시 판타지 보이즈를 향한 극찬을 쏟아내고 있다”고 말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21일 데뷔 앨범 ‘NEW TOMORROW’으로 정식 데뷔한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 갈라 새끼 꺼내고 어미 개는 냉동"...'합법' 현장 급습하니
- 첫 우승 도전 서연정, 2R 9언더파 몰아쳐 선두…황유민·노승희 맹추격(종합)[KG 레이디스 오픈]
- “악성민원 강경 대응해야”…거리로 나선 20만 교사 절규
- 엘베 문 닫히자 돌변한 이웃…“성폭행 트라우마, CCTV 공개”
- '로또 1등 17억, 3건 동시 당첨?'...대구·부천서 터졌다
- 초등교사 또 극단 선택…조희연 “악성민원 확인시 고발”
- ‘꾸준한데 정신력도 강하다’ 노승희, “내일은 잘 들어가지 않을까요?” [KG 레이디스 오픈]
- “어른들 책임도 있다” 교실서 부탄가스 폭발시킨 15세…왜 [그해 오늘]
- "내가 수리남 마약왕 잡았다" 술 취해 난동부린 20대 벌금형
- '하시4' 신민규♥유이수·한겨레♥김지영, 현실 커플로 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