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 자숙 중 강남 클럽 방문 루머 “사실무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습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유아인이 강남 클럽에 방문했다는 루머가 나왔다.
9월 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검찰 조사 받고 있는 배우 유아인 강남 클럽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을 작성한 누리꾼은 "유아인이 오늘 강남에서 제일 비싼 클럽, 제일 비싼 자리를 예약했다"며 사진을 업로드했다.
클럽 구조 및 예약된 좌석이 체크된 해당 사진에는 '오늘 유아인 옵니다'라는 글이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상습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유아인이 강남 클럽에 방문했다는 루머가 나왔다.
9월 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검찰 조사 받고 있는 배우 유아인 강남 클럽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을 작성한 누리꾼은 "유아인이 오늘 강남에서 제일 비싼 클럽, 제일 비싼 자리를 예약했다"며 사진을 업로드했다. 클럽 구조 및 예약된 좌석이 체크된 해당 사진에는 '오늘 유아인 옵니다'라는 글이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이는 사실무근이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유아인은 현재 서울에 없는 상태로, 온라인에 게재된 글은 모두 허위 사실이라고.
유아인 소속사 UAA 측은 지난 4월에도 "공개 원칙인 종결되지 않은 수사 내용 등이 알 수 없는 이유로 언론에 공개되고 더불어 확인되지 않은 내용의 뉴스가 지속적으로 유포, 확산되고 있는 상황들과 관련해서 사실관계를 바로잡고자 한다"고 공식입장을 배포한 바 있다.
소속사 측은 유아인이 모델, 방송인과 매주 이태원 클럽을 찾았고 마약이 의심된다는 보도에 대해 "오직 제보자 목격담에 근거해 작성 됐으며 어떠한 사실확인도 없었다. 어떤 방식으로 검증했는지 묻고 싶다"며 유감을 표했다. 또 "경찰 조사 내용과 관련 없는 심각한 수준의 가짜 뉴스와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카더라’식 보도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를 포함, 적극적인 대응에 나서겠다"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유아인은 프로포폴, 대마, 코카인, 졸피뎀, 케타민, 미다졸람, 알프라졸람 등 7종 이상의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다. 서울중앙지검 강력범죄수사부는 최근 유아인의 구속 영장이 기각된 것에 의문을 품고 재수사에 들어갔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혜리에 차액 환불” 델타항공 빠른 조치에 “유명인이라서?” 갑론을박
- 송지효 “‘런닝맨’ 하차 논란, 유재석 연락 받고 알아‥자극제 됐다”(핑계고)
- (여자)아이들 미연, 아찔한 란제리 룩으로 반전 볼륨감‥치명적 섹시美
- ‘반지하 생활고→파킨슨병’ 명국환 96세 별세…대한가수협회 장례 주관
- 블랙핑크 지수, ♥안보현을 홀린 ‘꽃’ 미모 ‘호응도 만점~’ [스토리-en]
- “아이라인 시술 마음에 안 들어” 병원서 행패부린 아나운서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