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소한 유재석, 명품옷 두고 구멍난 흰티 “쿠X서 11000원에 구매”(놀뭐)[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MC 유재석의 검소한 매력이 돋보였다.
9월 2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99회에서는 유재석의 옷이 찢기는 사태가 발생했다.
심지어 목까지 늘어난 이 티셔츠는 유재석의 사복이었고, 이미주와 박진주는 "소탈하다", "원래 진짜 부자들은 저렇게 입는 것"이라며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국민 MC 유재석의 검소한 매력이 돋보였다.
9월 2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99회에서는 유재석의 옷이 찢기는 사태가 발생했다.
이날 유재석은 오프닝 중 문득 주우재, 이미주, 박진주, 이이경이 모두 흰색 상의를 입은 것을 발견했다. 이이경이 이에 "늙은이들이 이렇게(유재석, 하하처럼 검은 옷) 입는 거야"라고 하자 졸지에 '늙은이'가 된 유재석과 하하는 발끈했다.
하하가 흰색 옷으로의 환복을 고민하는 가운데 유재석은 "역시 흰색이지"라며 바로 셔츠를 벗었다. 마침 셔츠 안에 흰 티셔츠를 받쳐 입었던 것.
이때 주우재는 유재석의 티셔츠에서 구멍을 발견했다. 심지어 목까지 늘어난 이 티셔츠는 유재석의 사복이었고, 이미주와 박진주는 "소탈하다", "원래 진짜 부자들은 저렇게 입는 것"이라며 감탄했다.
그러던 중 신기하다는 듯이 유재석의 옷을 만지던 이이경이 사고를 쳤다. 이이경의 손에 유재석의 옷은 찢어졌고, 이이경은 애써 당황하지 않은 척 "구멍이 이만하니까 다시 입지 말라고"라고 자신의 행동을 정당화하더니 심지어 옷을 더 찢기 시작했다. 이이경의 돌발 행동에 모두가 경악했다.
어안이 벙벙한 유재석은 "이걸 왜 뜯는 거냐. 수많은 애들과 방송을 해봤지만…"이라며 놀란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이이경이 "내가 준 티 입으라"고 사고를 수습하자, 그의 말대로 다른 옷으로 환복을 했다. 이어 걱정이 된 듯 "애착 티셔츠 아니죠?"라고 묻는 이이경에게 "애착 티셔츠는 아니다. 쿠X에서 11,000원 주고 산 것"이라고 알렸다.
지난주 "원래 진짜 부자들은 명품 안 입는다"는 멤버들의 발언에 "루이비X, 발렌시아X 집에 다 있다"고 답했던 유재석이지만 어김없이 또 드러난 그의 검소함. 이에 이미주와 박진주는 "국민 MC도 쿠X에서 사는구나", "우리 배워야한다"며 재차 감탄했다.
한편 이날 제작진은 지난 미션 성공의 대가로 멤버들이 하고 싶은 걸 하는 '놀목'(노는 목요일)을 선언했다. 룰렛을 돌려 나오는 멤버의 위시 리스트를 실행하겠다는 것. 단 위시 리스트를 하기 위해선 주어진 미션을 성공해야 했다.
유재석의 독서 및 독서 토론에 이어 하하의 바람인 '폐업 앞둔 식당 가서 한끼 먹기'가 당첨됐다. 그리고 이를 위해선 내비게이션 없이 주소만 보고 식당 찾아가는 미션을 전원 성공해야 했다.
이에 홀로 운전대를 잡게 된 유재석은 마포를 지나가던 중 익숙한 식당 간판을 발견하곤 "옛날에 경은이랑 와서 먹던덴데. 여기 맛있다. 묵사발이랑 주꾸미 먹었다. 방송국이랑 가깝지 않냐. 그냥 둘이 와서 (먹었다)"고 연애 시절을 회상했다. 이어 김용만, 지석진과 자주 찾던 조동아리 단골집도 찾고 "마포에 맛집이 많다"며 추억에 빠졌다.
이처럼 잠시 추억에서 헤맨 유재석은 단 9초를 남기고 가장 마지막으로 식당에 입성, 멤버들과 함께 의미 있는 한끼를 먹는데 성공했다. 그 뒤엔 박진주가 원하던 '우정 가방 맞추기'가 나왔지만 미션 도중 주우재가 잔꾀를 부려 깽판을 치는 바람에 무효가 되었고, 다음 이이경이 원하던 '도전 먹방'은 겁쟁이 유재석의 활약으로 실패를 해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혜리에 차액 환불” 델타항공 빠른 조치에 “유명인이라서?” 갑론을박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반지하 생활고→파킨슨병’ 명국환 96세 별세…대한가수협회 장례 주관
- 신혜선 “셋이서 하이볼 50잔? 항상 필름 끊겨 주량 몰라”(목요일밤)
- 이효리♥이상순, 힙한 부부의 결혼 10주년 자축‥드레스·턱시도 그대로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추성훈 “데이트 비용 당연히 남자가 내야, 여자가 내는 것 싫다”(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