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레깅스+밀착 운동복 입고 해변 조깅 “기분 좋아”(떴다 캡틴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동주가 조깅을 즐겼다.
9월 2일 방송된 MBN 예능 '경비행기 힐링 어드벤처-떴다! 캡틴 킴'(이하 '떴다 캡틴킴') 8회에서는 건강하게 하루를 시작하는 서동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밝은 표정의 서동주는 이내 크게 웃음을 터뜨리더니 "일단 조깅 자체를 너무 오랜만에 해서 그것만으로도 기분이 좋다"고 밝혔다.
이처럼 조깅으로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한 서동주는 한참을 달린 뒤 기지개를 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서동주가 조깅을 즐겼다.
9월 2일 방송된 MBN 예능 '경비행기 힐링 어드벤처-떴다! 캡틴 킴'(이하 '떴다 캡틴킴') 8회에서는 건강하게 하루를 시작하는 서동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많은 사람들이 바다에서 즐겁게 헤엄칠 때 서동주는 몸에 밀착된 운동복 차림으로 그 옆 해변가를 달렸다. 밝은 표정의 서동주는 이내 크게 웃음을 터뜨리더니 "일단 조깅 자체를 너무 오랜만에 해서 그것만으로도 기분이 좋다"고 밝혔다.
이처럼 조깅으로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한 서동주는 한참을 달린 뒤 기지개를 폈다. 이에 꾸준한 운동으로 관리된 서동주의 완벽한 몸매가 드러나 감탄을 유발했다.
한편 서동주는 서세원, 서정희의 딸이다. 서동주의 아버지인 고(故) 서세원은 지난 4월 20일(한국 시각) 캄보디아 프놈펜의 한 한인병원에서 링거를 맞던 중 쇼크사로 사망했다.
(사진=MBN '경비행기 힐링 어드벤처-떴다! 캡틴 킴'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혜리에 차액 환불” 델타항공 빠른 조치에 “유명인이라서?” 갑론을박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반지하 생활고→파킨슨병’ 명국환 96세 별세…대한가수협회 장례 주관
- 신혜선 “셋이서 하이볼 50잔? 항상 필름 끊겨 주량 몰라”(목요일밤)
- 이효리♥이상순, 힙한 부부의 결혼 10주년 자축‥드레스·턱시도 그대로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추성훈 “데이트 비용 당연히 남자가 내야, 여자가 내는 것 싫다”(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