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푸바오 같은 가슴털 ‘모자이크’ 과거 바프 몸매 리즈 소환(전참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전현무의 리즈(?)가 공개됐다.
9월 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40kg 감량에 성공한 홍현희의 전 매니저 '매뚱'이 환골탈태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전 매니저 매뚱의 집을 방문한 홍현희는 두 달 만에 180도 달라진 그의 모습에 화들짝 놀랐다.
그러자 방송에는 이미 바프 유경험자인 전현무의 과거 모습이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참시' 전현무의 리즈(?)가 공개됐다.
9월 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40kg 감량에 성공한 홍현희의 전 매니저 ‘매뚱’이 환골탈태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전 매니저 매뚱의 집을 방문한 홍현희는 두 달 만에 180도 달라진 그의 모습에 화들짝 놀랐다. 홍현희는 그의 바디 프로필 촬영을 위해 일일 매니저로 나섰다.
이동 중 홍현희는 "현무 오빠도 이런 맘 만들고 싶지 않을까. 그 오빠 왜 바프는 안 찍지"라며 트민남 전현무에 대해 언급했다.
그러자 방송에는 이미 바프 유경험자인 전현무의 과거 모습이 등장했다. 식스팩을 자랑하며 포즈를 취하는 모습. 트렌드를 앞서간 남자의 등장에 전현무는 폭소했다.
양세형은 "가슴 가운데 모자이크 한 거냐"라고 반응했다. 전현무는 "팬더처럼 가슴에 털 난 거다"라고 해 웃음을 줬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혜리에 차액 환불” 델타항공 빠른 조치에 “유명인이라서?” 갑론을박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반지하 생활고→파킨슨병’ 명국환 96세 별세…대한가수협회 장례 주관
- 신혜선 “셋이서 하이볼 50잔? 항상 필름 끊겨 주량 몰라”(목요일밤)
- 이효리♥이상순, 힙한 부부의 결혼 10주년 자축‥드레스·턱시도 그대로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추성훈 “데이트 비용 당연히 남자가 내야, 여자가 내는 것 싫다”(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