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오열 “故 서세원+반려견 같은 날 세상 떠나”(떴다 캡틴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동주가 같은 날 세상을 떠난 아버지와 반려견을 언급하다 오열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9월 2일 방송된 MBN 예능 '경비행기 힐링 어드벤처-떴다! 캡틴 킴'(이하 '떴다 캡틴킴') 8회 말미 예고편에서는 서동주가 아버지 서세원의 죽음을 언급했다.
서동주는 "제가 키우던 강아지가 있었다. 양이랑 진짜 똑같이 생겼다. 아버지 돌아가시고 클로이(반려견)도 같은 날 갔다"면서 울음을 터뜨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서동주가 같은 날 세상을 떠난 아버지와 반려견을 언급하다 오열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9월 2일 방송된 MBN 예능 '경비행기 힐링 어드벤처-떴다! 캡틴 킴'(이하 '떴다 캡틴킴') 8회 말미 예고편에서는 서동주가 아버지 서세원의 죽음을 언급했다.
이날 예고편에서 서동주는 양 떼를 보고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양을 "한 번만 만져보고 싶다"고 말한 서동주는 곧 "안녕, 아가들, 양들"이라며 애틋하게 인사를 건넸다.
서동주가 양을 보고 떠올린 건 죽은 반려견이었다. 서동주는 "제가 키우던 강아지가 있었다. 양이랑 진짜 똑같이 생겼다. 아버지 돌아가시고 클로이(반려견)도 같은 날 갔다"면서 울음을 터뜨렸다. 서동주의 전하지 못한 사연은 다음주에 공개된다.
한편 서동주는 서세원, 서정희의 딸이다. 서동주의 아버지인 고(故) 서세원은 지난 4월 20일(한국 시각) 캄보디아 프놈펜의 한 한인병원에서 링거를 맞던 중 쇼크사로 사망했다. 고 서세원과 절연했던 서동주는 캄보디아와 한국에서 진행된 장례식에 참석하며 마지막까지 자식의 도리를 지켰다.
또 서동주의 반려견 클로이는 유기견 출신이다. 앞서 KBS 2TV 예능 '연중 플러스'에 출연한 서동주는 클로이가 "한국에 있는 강아지 공장에 모견으로 있던 강아지"라며 "10살 때쯤 버림받아 (데리고 왔을 때부터 이미) 눈도 멀고 귀도 안 들리는 상태였다"고 밝힌 바 있다.
(사진=MBN '경비행기 힐링 어드벤처-떴다! 캡틴 킴'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혜리에 차액 환불” 델타항공 빠른 조치에 “유명인이라서?” 갑론을박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반지하 생활고→파킨슨병’ 명국환 96세 별세…대한가수협회 장례 주관
- 신혜선 “셋이서 하이볼 50잔? 항상 필름 끊겨 주량 몰라”(목요일밤)
- 이효리♥이상순, 힙한 부부의 결혼 10주년 자축‥드레스·턱시도 그대로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추성훈 “데이트 비용 당연히 남자가 내야, 여자가 내는 것 싫다”(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