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제, 백진희 딸 납치해 한국 떠나나 “아빠 핏줄은 너” (진짜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의제가 백진희 딸 납치를 암시하며 위기감을 고조시켰다.
9월 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47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김준하(정의제 분)는 오연두(백진희 분)와 공태경(안재현 분)의 집으로 찾아와 한국을 떠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의제가 백진희 딸 납치를 암시하며 위기감을 고조시켰다.
9월 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47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김준하(정의제 분)는 오연두(백진희 분)와 공태경(안재현 분)의 집으로 찾아와 한국을 떠난다고 말했다.
김준하가 입양아로 은금실(강부자 분)의 핏줄이 아님이 드러났고, 은금실은 제 핏줄이 아닌 김준하와 공태경을 모두 손자로 받아들이며 김준하에게 하늘이를 공태경에게 입양시키지 않으면 다시 보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이어 이날 방송말미 공태경과 오연두가 집들이를 하는 사이 김준하가 찾아왔다. 김준하가 “연두야 얼굴 좀 보자”고 말하는 소리를 은금실(강부자 분)이 듣고 “저 놈이 여기 왜 와?”라며 놀랐다. 김준하는 “나 한국 떠날 거니까 한 번만 만나줘”라고 부탁했고 공태경은 “한국을 떠난다고?”라며 당황했다.
이어진 예고편에서 김준하는 “나도 하늘이 아빠잖아. 한 번만 하늘이 보게 해줘”라고 부탁했고 공천명(최대철 분)은 “진짜 양육권을 포기하는 거냐”며 반색하는 모습으로 김준하의 양육권 포기 선언을 짐작하게 했다.
하지만 이어 공태경이 “조건이 있다. 나와 연두씨 같이 가서 보게 해줄게”라며 하늘이를 보여주기로 한 자리에서 김준하는 하늘이를 혼자 데리고 차를 운전하며 “아빠 핏줄은 이 세상에 너 말고 아무도 없어”라고 말하는 모습으로 납치를 암시했다.
공태경은 “집에도 없고 전화도 안 받는다”며 어쩔 줄 몰라 했고 오연두도 “하늘이 데리고 가 버린 거면 어떻게 하냐”고 걱정하는 모습으로 김준하가 정말 하늘이를 납치 끝까지 막장 행보를 보일 것인지 우려를 더했다. (사진=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혜리에 차액 환불” 델타항공 빠른 조치에 “유명인이라서?” 갑론을박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반지하 생활고→파킨슨병’ 명국환 96세 별세…대한가수협회 장례 주관
- 신혜선 “셋이서 하이볼 50잔? 항상 필름 끊겨 주량 몰라”(목요일밤)
- 이효리♥이상순, 힙한 부부의 결혼 10주년 자축‥드레스·턱시도 그대로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추성훈 “데이트 비용 당연히 남자가 내야, 여자가 내는 것 싫다”(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