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영 개과천선? 父김창완 실신에 과거 악행 후회 (진짜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주영이 부친 김창완의 실신에 과거 악행을 후회했다.
9월 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47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장세진(차주영 분)은 부친 장호(김창완 분)의 실신에 심경변화를 보였다.
주화자는 딸 장세진에게 장호가 입원한 병원을 알려주며 필요한 물품들을 챙겨 오라 당부했지만 장세진은 과거 부친 장호에게 못되게 군 일들만 떠올리며 좀처럼 움직이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주영이 부친 김창완의 실신에 과거 악행을 후회했다.
9월 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47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장세진(차주영 분)은 부친 장호(김창완 분)의 실신에 심경변화를 보였다.
장호가 쓰러지자 아내 주화자(이칸희 분)가 함께 구급차를 타고 응급실로 갔다. 주화자는 딸 장세진에게 장호가 입원한 병원을 알려주며 필요한 물품들을 챙겨 오라 당부했지만 장세진은 과거 부친 장호에게 못되게 군 일들만 떠올리며 좀처럼 움직이지 못했다.
장호는 급히 심장 관련 시술을 받게 됐고 주화자가 장세진에게 전화를 걸어 “도대체 왜 안 오는 거냐. 엄마 무서워 죽겠는데. 혹시 너도 아버지 잘못될까봐 무서워서 그래?”라고 물었다. 장세진은 “아니야, 그런 것. 끊어”라고 말했지만 불안한 표정을 지우지 못했다.
이어 장세진은 병원 앞에서 들어가지 못하고 서성거리다가 면회를 다녀가는 강봉님(김혜옥 분)을 만났다. 강봉님은 장세진에게 “어머니 허락받고 왔다. 오해하지 마라”며 “미안하다. 생각해보면 공서방하고 결혼식 어그러졌을 때 상처가 컸을 것 같다. 내 딸이 결국 결혼식 막은 거니 얼마나 미웠을까”라고 사과했다.
장세진이 “당황스럽다”고 말하자 강봉님은 “아버지 많이 우셨다. 딸에게 미안하다고 많이 우셨다. 아버지 깊은 속 알기 힘들겠지만 헤아리려고 노력해봐라”고 당부했다. 장세진은 부친 장호와 모친 주화자를 이혼시키려 했던 일을 되새기며 후회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정작 장호 앞에서는 “저 유학가려고 한다. 학교만 정해지면 바로 떠날 거니까 그렇게 아세요”라고만 말했다. (사진=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혜리에 차액 환불” 델타항공 빠른 조치에 “유명인이라서?” 갑론을박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반지하 생활고→파킨슨병’ 명국환 96세 별세…대한가수협회 장례 주관
- 신혜선 “셋이서 하이볼 50잔? 항상 필름 끊겨 주량 몰라”(목요일밤)
- 이효리♥이상순, 힙한 부부의 결혼 10주년 자축‥드레스·턱시도 그대로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추성훈 “데이트 비용 당연히 남자가 내야, 여자가 내는 것 싫다”(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