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故 은비 9주기…너무 그리운 미소 [M+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 故 은비(본명 고은비)가 사망 9주기를 맞았다.
빗길 교통사고의 비극레이디스 코드 멤버로 데뷔한 故 은비는 2013년 레이디스코드의 미니앨범 'CODE#01 나쁜여자'로 활동을 시작했다.
故 은비는 2014년 9월 3일 레이디스코드 멤버들과 함께 대구에서 스케줄을 마치고 이동하던 중 빗길에서 미끄러지는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 故 은비(본명 고은비)가 사망 9주기를 맞았다.
故 은비는 지난 2014년 9월 3일 스케줄을 마치고 이동하던 중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향년 21세.
故 은비는 2014년 9월 3일 레이디스코드 멤버들과 함께 대구에서 스케줄을 마치고 이동하던 중 빗길에서 미끄러지는 교통사고를 당했다.
사고 직후 故 은비는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당일 세상을 떠났다. 고인의 당시 나이는 22살이었고, 사고 당일은 멤버 소정의 생일이기도 했다.
같은 차량에 타고 있던 권리세도 사고 발생 나흘 뒤, 하늘나라로 떠났다.
팬은 물론 누리꾼들은 뜻을 모아 ‘아임 파인 땡큐(I‘m Fine Thank You)’를 스트리밍에 적극 동참했고, 결국 이 곡은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故 은비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순간이었다.
해당 곡은 2015년 추모 음원으로 공개되기도 했다. 이 음원은 故 리세, 故 은비의 1주기를 맞아 발매됐고, 레이디스 코드 멤버 소정과 당시 같은 소속사인 김범수, 아이비(IVY), 럼블피쉬, 선우, 한희준이 마음을 담아 불렀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에스파 지젤, 카리나와 여신 미모 자랑…비율+몸매까지 ‘갓벽’[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박♥김수빈 결혼, 오늘(2일) 부부 된다 “평생 함께하기로 약속”[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 가을 그 자체가 된 임영웅…감성 히어로 “Coming soon”[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조보아 화보, 청순 건강미 발산…‘이연불’로 터트린 로코 포텐까지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우, 장꾸미 넘치는 훈훈 비주얼…시크+큐트 매력 포텐 ‘뿜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끝내 구속…법원 ″증거인멸 염려″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한미일 정상, 북 파병 대응 논의하기로…우크라 지원문제도 포함되나
- ″파월이 찬물 끼얹어″…상승세 멈춘 비트코인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