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박♥김수빈, 달달함 초과 웨딩화보‥눈부신 선남선녀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박과 모델 김수빈의 웨딩화보가 공개 됐다.
이벤트 플래너 업체 라씨엘은 9월 2일 공식 채널에 윤박과 김수빈 커플의 웨딩 ㅘ보를 공개했다.
편안한 느낌의 웨딩화보에서 윤박과 김수민은 배우, 모델 커플답게 다양한 포즈를 능숙하게 취했다.
윤박은 9월 2일 6살 연하의 모델 김수빈과 서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윤박과 모델 김수빈의 웨딩화보가 공개 됐다.
이벤트 플래너 업체 라씨엘은 9월 2일 공식 채널에 윤박과 김수빈 커플의 웨딩 ㅘ보를 공개했다.
편안한 느낌의 웨딩화보에서 윤박과 김수민은 배우, 모델 커플답게 다양한 포즈를 능숙하게 취했다. 서로를 마주 보거나 나란히 앉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손을 잡고 길을 걷는 자연스러운 모습도 공개 됐다. 훤칠한 두 사람의 비율이 감탄을 부른다.
윤박이 김수빈의 어깨를 감싸고 손을 잡고 있는 모습,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는 모습, 윤박이 볼에 입을 맞추자 환하게 웃는 김수빈의 모습 등에서 두 사람의 행복함이 그대로 전해진다.
윤박은 9월 2일 6살 연하의 모델 김수빈과 서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5월 윤박은 손편지로 “올 가을 사랑하는 연인과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 함께하는 시간 동안 저에게 많은 사랑과 믿음을 줬으며, 서로가 느끼는 행복과 안정감이 지금의 이 순간을 결정하게 됐다”라며 “좋은 가정을 꾸릴 수 있도록 저희의 앞날을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다. 저 또한 배우로서 앞으로도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약속드리겠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사진=라씨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혜리에 차액 환불” 델타항공 빠른 조치에 “유명인이라서?” 갑론을박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반지하 생활고→파킨슨병’ 명국환 96세 별세…대한가수협회 장례 주관
- 신혜선 “셋이서 하이볼 50잔? 항상 필름 끊겨 주량 몰라”(목요일밤)
- 이효리♥이상순, 힙한 부부의 결혼 10주년 자축‥드레스·턱시도 그대로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추성훈 “데이트 비용 당연히 남자가 내야, 여자가 내는 것 싫다”(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