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한지민 출동, 홍현희 子 돌잔치 현장 공개 “母가 역대급 텐션” 깜짝(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홍현희, 제이쓴의 아들 똥별이의 돌잔치가 공개됐다.
9월 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홍현희 부부가 최근 연 돌잔치 현장이 전파를 탔다.
홍현희는 "'전참시' 덕분에 맺은 인연"이라 했다.
홍현희는 "어머니 춤추는 영상이 인터넷에 돌아다니더라. 엄마 친구가 30년 만에 연락이 왔는데 '괜찮냐'고 물었다더라"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참시' 홍현희, 제이쓴의 아들 똥별이의 돌잔치가 공개됐다.
9월 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홍현희 부부가 최근 연 돌잔치 현장이 전파를 탔다.
송은이가 "전참시에 축하할 일이 있었다. 똥별이 첫 돌이 있었다"라고 하자 유병재는 "똥별이가 한 번도 안 울었다고?"라고 했다. 홍현희는 "아이 컨디션이 굉장히 중요한데 안 울었다. 기루 언니한테 안겼을 때만 크게 울었다"라고 해 웃음을 줬다.
이어 방송에는 화려한 돌잔치 참석자가 공개됐다. 개그우먼들의 총출동부터 축가를 맡은 조혜련. 여기에 이효리, 한지민 등이 참석해 시선을 끌었다. 홍현희는 "'전참시' 덕분에 맺은 인연"이라 했다.
이영자는 "홍현희 어머니 흥이 장난 아니다. 양가 어머니들이 춤추시는데 어머니 칠순잔치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방송에는 조혜련의 축가에 맞춰 스텝을 밟고 춤 추는 양가 어머니들이 공개됐다.
홍현희는 "어머니 춤추는 영상이 인터넷에 돌아다니더라. 엄마 친구가 30년 만에 연락이 왔는데 '괜찮냐'고 물었다더라"며 웃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혜리에 차액 환불” 델타항공 빠른 조치에 “유명인이라서?” 갑론을박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반지하 생활고→파킨슨병’ 명국환 96세 별세…대한가수협회 장례 주관
- 신혜선 “셋이서 하이볼 50잔? 항상 필름 끊겨 주량 몰라”(목요일밤)
- 이효리♥이상순, 힙한 부부의 결혼 10주년 자축‥드레스·턱시도 그대로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추성훈 “데이트 비용 당연히 남자가 내야, 여자가 내는 것 싫다”(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