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우 “자녀 6남매, 전처와 세 아이+재혼 후 세 아이 출산”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진우가 자녀가 6명이라 밝혔다.
9월 2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가수 현진우가 출연해 전처와 세 아이, 재혼 후 세 아이를 출산했다고 말했다.
또 현진우는 자녀 6명에 대한 질문을 받자 "계획해서 출산한 건 아니고 전처와 사이에서 세 아이 출산하고 혼자 키우다가. 이혼하고 현재 사랑하는 아내를 만나 지금 아내가 세 아이를 출산했다. 여섯 아이를 키우는데 보통 설날, 추석 때 북적대는데 매일 설날, 추석이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현진우가 자녀가 6명이라 밝혔다.
9월 2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가수 현진우가 출연해 전처와 세 아이, 재혼 후 세 아이를 출산했다고 말했다.
이날 가수 현진우는 트로트계의 주부 대통령이라는 수식어에 대해 “근래 활동하는 노래가 ‘나의 영토’라는 노래다. 이게 여성분들 특히 주부님들의 간지러운 데를 막 긁어주는 노래”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진우는 “어디 여자가 함부로 주방에 들어오려고 해. 이곳은 나의 영토야. 어디 여자가 함부로 세탁기를 돌리려고 해. 이것은 나의 도구야”라는 소절을 불러 감탄을 자아냈다.
박수홍은 “남자 입장에서 약간 배신의 가사 아니냐”고 말했고 현진우는 “댓글을 받았다. 댓글 잘 안 보려고 하는데 남자들이 굉장히 심한 댓글도 많이. 어떤 한 분이 세탁기 정도는 괜찮지 않느냐고. 그 노래 부르다 보니 경연프로그램에서 후배 가수들이 많이 불러주더라”고 했다.
또 현진우는 자녀 6명에 대한 질문을 받자 “계획해서 출산한 건 아니고 전처와 사이에서 세 아이 출산하고 혼자 키우다가. 이혼하고 현재 사랑하는 아내를 만나 지금 아내가 세 아이를 출산했다. 여섯 아이를 키우는데 보통 설날, 추석 때 북적대는데 매일 설날, 추석이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말했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혜리에 차액 환불” 델타항공 빠른 조치에 “유명인이라서?” 갑론을박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반지하 생활고→파킨슨병’ 명국환 96세 별세…대한가수협회 장례 주관
- 신혜선 “셋이서 하이볼 50잔? 항상 필름 끊겨 주량 몰라”(목요일밤)
- 이효리♥이상순, 힙한 부부의 결혼 10주년 자축‥드레스·턱시도 그대로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추성훈 “데이트 비용 당연히 남자가 내야, 여자가 내는 것 싫다”(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