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엊그제 퇴원, 가슴 재건 수술 붕대 안 풀고 나와”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정희가 가슴 재건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9월 2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서정희 서동주 모녀가 출연했다.
최은경은 서정희 출연에 "지난번에 나오시고 오늘은 따님과 함께 나오셨다. 어떻게 이런 결정을 하셨냐"고 두 번째 출연에 딸 서동주와 함께 출연한 것을 꼬집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정희가 가슴 재건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9월 2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서정희 서동주 모녀가 출연했다.
최은경은 서정희 출연에 “지난번에 나오시고 오늘은 따님과 함께 나오셨다. 어떻게 이런 결정을 하셨냐”고 두 번째 출연에 딸 서동주와 함께 출연한 것을 꼬집었다.
서정희는 “너무 재미있더라. 웃고 가니 녹화가 아니라 힐링이 됐다. 집에 가서 흥분돼 일이 더 잘 됐다. 제가 지금 수술하고 붕대를 안 풀었다. 그저께 퇴원했다. 전신마취하고 멀쩡하게 여기 오겠다고 했다. 재미있어서”라며 가슴 재건 수술을 받은 사실을 알렸다.
서동주는 “방송을 보니 엄마를 다들 어려워하시더라. 제가 엄마를 지적도 하고 혼도 내고 코멘트를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출연했다고 밝혔다.
최은경은 “서정희 해설위원으로 나오셨네요”라며 서동주를 반겼고, 함익병은 “(서정희를) 어려워한 게 아니라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 않은 환자를 돌보는 마음이었다”고 설명했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혜리에 차액 환불” 델타항공 빠른 조치에 “유명인이라서?” 갑론을박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반지하 생활고→파킨슨병’ 명국환 96세 별세…대한가수협회 장례 주관
- 신혜선 “셋이서 하이볼 50잔? 항상 필름 끊겨 주량 몰라”(목요일밤)
- 이효리♥이상순, 힙한 부부의 결혼 10주년 자축‥드레스·턱시도 그대로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추성훈 “데이트 비용 당연히 남자가 내야, 여자가 내는 것 싫다”(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