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박♥김수빈, 사랑스러운 결혼식..버진로드 위 '로맨틱 입맞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박과 모델 김수빈의 로맨틱한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게시물 속 윤박과 김수빈은 각각 턱시도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많은 하객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식을 올리고 있는 모습.
김수빈의 지인들은 "잘 살아라. 결혼 축하한다"면서 진심으로 김수빈과 윤박의 행복을 빌었다.
윤박과 김수빈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윤박과 모델 김수빈의 로맨틱한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김수빈은 2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지인들이 찍어준 결혼식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을 공유했다.
공개된 게시물 속 윤박과 김수빈은 각각 턱시도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많은 하객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식을 올리고 있는 모습.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두 손을 꼭 잡고 버진로드를 걸어가던 두 사람은 사랑 가득한 입맞춤도 나눠 달달함을 자아낸다. 김수빈의 지인들은 "잘 살아라. 결혼 축하한다"면서 진심으로 김수빈과 윤박의 행복을 빌었다.
윤박과 김수빈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가수 존박과 그룹 2AM이 축가를 불렀으며, 배우 곽동연이 사회를 맡았다.
앞서 윤박은 "올 가을 사랑하는 연인과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 함께하는 시간 동안 저에게 많은 사랑과 믿음을 줬으며, 서로가 느끼는 행복과 안정감이 지금의 이 순간을 결정하게 됐다"면서 손편지로 직접 결혼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어 "좋은 가정을 꾸릴 수 있도록 저희의 앞날을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다. 저 또한 배우로서 앞으로도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약속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윤박 최근 tvN 드라마 '이로운 사기', JTBC 예능 '웃는 사장', 영화 '제비' 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YG케이플러스 소속 모델인 김수빈은 뷰티, 패션, 드레스 브랜드 등 다양한 분야의 화보 및 패션쇼에서 활동하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 윤혜진 "가족 모두 질식사할 뻔"…아찔했던 '실제 상황' ('왓씨티비')
- "나만 아는 진짜 이혜원이 방송 나가면 밖에 못 다닌다". 안정환, '♥이혜원' 공개 디스?
- 日 유명 男가수, 유방암 투병 고백 “믿기 어려웠으나 현실 받아들였다”
- 손예진 "사진 찍어준 ♥현빈, 기술 점점 좋아져" 흐뭇한 데이트
- 현진우 “나이·이름·학벌·채무 다 속인 전처..결혼에 진실이 없었다” (동치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