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슈가와 함께 사진 찍어요” 독일 관람객들 몰린 삼성전자 IFA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일(현지시간)부터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고 있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3'에서 삼성전자가 다양한 볼거리로 현지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독일 메쎄 베를린에 마련된 삼성전자의 전시관에는 BTS 슈가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됐다.
슈가의 이번 더 프리스타일 2세대 소개 영상은 삼성전자 페이스북 계정에도 올라가 있는데, 국내외 팬들의 다양한 댓글도 화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민지 기자] 지난 1일(현지시간)부터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고 있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3’에서 삼성전자가 다양한 볼거리로 현지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독일 메쎄 베를린에 마련된 삼성전자의 전시관에는 BTS 슈가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됐다. 슈가는 영상을 통해 포터블 프로젝터인 ‘더 프리스타일 2세대’를 직접 소개하고 있었다. 관람객들은 줄을 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부스를 즐겼다.
슈가의 이번 더 프리스타일 2세대 소개 영상은 삼성전자 페이스북 계정에도 올라가 있는데, 국내외 팬들의 다양한 댓글도 화제다.
댓글에서 슈가의 팬들은 “살까말까 망설였는데 이러면 매우 유혹적이잖아” “No others, only Samsung” “윤기 드디어 삼성 프리스타일 광고 모델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즈니100주년 기념 한정판 ‘더 프레임’도 현장에서 인기였다. ‘디즈니100’ 로고가 새겨진 전용 베젤과 미키 마우스를 활용한 리모컨이 특징인 이번 한정판 ‘더 프레임’에는 전용으로 사용 가능한 월트 디즈니의 아트 콘텐츠 100점이 탑재돼 있다.
이 밖에도 삼성의 게이밍 플랫폼 ‘삼성 게이밍 허브’와 오딧세이 게이밍 모니터 등으로 꾸며진 게임존에는 개막 첫날부터 수 많은 게이머들이 찾아와 다양한 게임을 즐겼다. 삼성 게이밍 허브는 별도의 기기 연결 없이 엑스박스, 엔비디아 지포스 나우 등 파트너사의 다양한 게임 타이틀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콘솔 게임을 즐기는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밖에도 98인치 초대형 Neo QLED 8K, 마이크로 LED, 삼성 OLED 등 다양한 디스플레이들이 전시돼 IFA 2023을 찾은 관람객들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jakmee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진영“내가 꽃뱀한테 어쩌구 저쩌구?”… 가짜뉴스에 분노
- “20평대 10억” ‘분당 흉기난동범’ 최원종, 이런 곳 살았다
- ‘48세’ 명세빈, 20대 뺨치는 ‘동안미모’... 비법 들어보니
- 혜리 ‘일등석→이코노미’ 강등 델타항공 "환불 조치 중"
- 유해진·김희선 로코 '달짝지근해' 100만 관객 돌파…따뜻한 스토리 감동
- “아빠가 엄마를 죽였다”…母사망 30년 뒤 아들 손에 죽은 父
- 엄정화, 완벽 복근 자랑… “하루 40분 복근 운동에 투자”
- 이효리·이상순, 결혼 10주년 기념…"감사, 둘 칭찬해"
- ‘편스토랑’ 류수영, 고물가시대 가성비 훌륭한 한상차림 ‘밥상대통령!’
- “시어머니 생일에 문자 보내라고?” ‘대리효도’ 거부한 예비신부,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