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경은이랑 와서 먹던 곳” 연애시절 단골집에 추억 물씬(놀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나경은과 연애시절 자주 찾던 단골집을 발견했다.
이에 홀로 운전대를 잡고 이동하던 유재석은 곧 낯익은 간판 하나를 발견했다.
그는 "옛날에 경은이랑 와서 먹던 덴데. 여기 맛있다. 묵사발이랑 주꾸미 먹었다. 방송국이랑 가깝지 않냐. 그냥 둘이 와서 (먹었다)"고 연애 시절을 회상했다.
한편 유재석은 지난 2008년 9살 연하 아나운서 나경은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지호 군, 딸 나은 양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유재석이 나경은과 연애시절 자주 찾던 단골집을 발견했다.
9월 2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99회에서는 밥을 먹기 위해 전원 도착 미션에 도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러졌다.
이날 내비게이션 없이 목적지로 이동해야 하는 미션이 주어졌다. 이에 홀로 운전대를 잡고 이동하던 유재석은 곧 낯익은 간판 하나를 발견했다.
그는 "옛날에 경은이랑 와서 먹던 덴데. 여기 맛있다. 묵사발이랑 주꾸미 먹었다. 방송국이랑 가깝지 않냐. 그냥 둘이 와서 (먹었다)"고 연애 시절을 회상했다.
이어 조동아리 단골집도 찾았다. 김용만, 지석진과 많이 찾았다고. 그는 "마포에 맛집이 많다"며 추억에 빠졌다.
한편 유재석은 지난 2008년 9살 연하 아나운서 나경은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지호 군, 딸 나은 양을 두고 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신혜선 “셋이서 하이볼 50잔? 항상 필름 끊겨 주량 몰라”(목요일밤)
- 이효리♥이상순, 힙한 부부의 결혼 10주년 자축‥드레스·턱시도 그대로
- 정유미 “제일 뚱뚱했을 때 47㎏, 숨차서 힘들었다”(채널 십오야)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55억 자가’ 박나래, 위로 열리는 창문에 아찔 사고 “큰일날 뻔”(홈즈)
- 43㎏ 저체중 이솔이, 비키니 입으니 갈비뼈가 툭‥♥박성광 놀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