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덕섭 군수 “군민 모두가 행복한 활력 넘치는 고창 만들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c0747@naver.com)]군민 모두가 활력 넘치는 고창 만들기로 출범한 민선 8기 전북 고창군 심덕섭호의 항해가 순항하고 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공약 이행 평가단은 민선 8기 군수와 임기를 같이하는 군민 모두가 행복한 활력 고창을 함께 만들어가는 군정의 동반자다"며 "평가단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풍성한 공약사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용관 기자(=고창)(sc0747@naver.com)]
군민 모두가 활력 넘치는 고창 만들기로 출범한 민선 8기 전북 고창군 심덕섭호의 항해가 순항하고 있다.
고창군에 따르면 지난 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공약 이행 평가단을 대상으로 6대 분야 80개 주요 공약사업 추진상황 설명회를 개최했다.
설명회는 군민과의 지속적인 공감과 소통행정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공약사업을 담당하는 각 실무부서에서 전반적인 사업 현황에 대한 설명과 함께 현재까지의 성과를 공유하고 평가단의 점검과 상호 의견을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어르신 임플란트·틀니 의료비 지원’과 같은 생활 밀착형 공약부터 전국 최초 ‘농촌인력 적정 인건비 운영 조례’를 제정하는 등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각종 공약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공약 이행 평가단은 민선 8기 군수와 임기를 같이하는 군민 모두가 행복한 활력 고창을 함께 만들어가는 군정의 동반자다”며 “평가단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풍성한 공약사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용관 기자(=고창)(sc0747@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히로히토는 왜 인도 판사에게 1급 훈장을 달아줬나
- 해병대 수사단장 구속영장 기각…'VIP 외압' 의혹 '후폭풍' 불 듯
- 모기가 없다면 우리는 초콜릿을 먹기 힘들어진다
- 대통령실 "'9월 위기' 없다…'상저하고' 경제 전망 유지"
- 남아공 최악의 참사…'버려진 건물'서 불 나 빈민 최소 74명 사망
- '대통령 격노' 진실은? 해병대 수사 '외압' 시간순으로 살펴보기
- 尹대통령, 기왕 한 김에 '뉴라이트 반공' 깃발 걸고 총선서 평가받아 보자
- "'공순이'라 불렸던 나, 이제는 베테랑 공장 노동자"
- 한국옵티칼 노동자들의 뜨거웠던 여름
- '수출감소<수입감소' 불황형 흑자 지속…8월 무역실적 8.7억 달러 흑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