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구멍 난 개인 티셔츠에 “쿠팡에서 산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쿠팡에서 만 천 원 주고 산 구멍 난 티셔츠를 공개했다.
그런데 유재석 티셔츠의 한쪽 어깨 부분에 구멍이 나 있었고, 박진주는 "진짜 부자들은 저렇게 입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이경은 유재석 티셔츠에 난 구멍에 손을 집어 넣더니 완전히 뜯어버렸다.
유재석은 티셔츠를 환복하고 나타났는데, 앞서 찢어진 티셔츠에 대해 "쿠팡에서 만 천 원 주고 산 거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박진주, 이미주가 한 자리에 모였다. 이날 유재석과 하하를 뺀 나머지 네 사람은 모두 흰색 상의를 입고 나타났다.
유재석은 젊은이들만 흰색이라는 말에 겉옷을 벗고 흰색 티셔츠 차림이 됐다. 그런데 유재석 티셔츠의 한쪽 어깨 부분에 구멍이 나 있었고, 박진주는 “진짜 부자들은 저렇게 입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이경은 유재석 티셔츠에 난 구멍에 손을 집어 넣더니 완전히 뜯어버렸다. 유재석과 멤버들은 모두 당황했고, 이이경은 자신이 선물한 티셔츠를 입으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티셔츠를 환복하고 나타났는데, 앞서 찢어진 티셔츠에 대해 “쿠팡에서 만 천 원 주고 산 거다”라고 말했다. 이미주는 “국민 MC가 쿠팡에서 사는구나”라고 감탄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NCT 태일x해찬, 듀엣곡 ‘N.Y.C.T’ 7일 발매
- ‘연인’ 90분 확대편성…남궁민♥안은진 꽃길 걸을까
- ‘컴백’ 정동원, 신곡 ‘독백’ 발매 동시에 음원차트 상위권 안착
- ‘나솔사계’ 13기 옥순, 아찔한 도발 “키스 안 할 건데”
- ‘돌싱글즈4’ 소라·하림, 2차전 발발 “사람 마음이 어떻게 확확 바뀌지”
- 박찬숙 딸 서효명, 오늘(2일) 결혼
- 유지태, 건국대 영상영화과 전임교수 됐다
- 있지 리아, 오늘(2일) ‘음악중심’·팬사인회 불참 “건강상 사유”
- 뉴진스, 美 ‘MTV VMA’ 올해의 그룹 노미네이트
- 김수용, 오늘(2일) 모친상 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