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이상설 돌았던 정형돈 “요즘 탄수화물 안 먹는다” 다이어트 시작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형돈이 탄수화물을 끊고 다이어트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2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촉촉한 불고기와 가지에 밥 한 숟갈이면.. 이걸 어떻게 참을 거냐고 | 불고기 가지 솥밥, 그라탕 도피누아'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정재형은 정형돈을 위해 감자, 베이컨, 치즈, 크림 등으로 그라탕 도피누아를 요리했다.
정재형이 "왜?"라고 묻자, 정형돈은 "다이어트 중이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정형돈이 탄수화물을 끊고 다이어트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2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촉촉한 불고기와 가지에 밥 한 숟갈이면.. 이걸 어떻게 참을 거냐고 | 불고기 가지 솥밥, 그라탕 도피누아’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정재형은 요리에 앞서 정형돈을 떠올리며 “오늘 초대할 손님은 일반적인 4~50대의 입맛을 가진 친구여서 웨스턴 음식을 좋아할지 그게 좀 걱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정재형은 정형돈을 위해 감자, 베이컨, 치즈, 크림 등으로 그라탕 도피누아를 요리했다. 여기에 불고기 가지 솥밥까지 만들었다.
하지만 정형돈은 “나 요즘 탄수화물 안 먹는다”라고 밝혔다. 순간 침묵이 이어졌다.
정재형이 “왜?”라고 묻자, 정형돈은 “다이어트 중이다”라고 답했다. 정형돈은 최근 건강 이상설이 돈 바 있다.
정형돈은 음식 이름이 뭐냐고 물었고, 감자라는 말에 “너무 좋아한다”라며 웃었다. 그는 “밀가루는 안 먹는데 (감자는 먹는다). 농담이고 형이 해준 건 다 먹는다”라며 음식을 맛있게 먹기 시작했다.
정재형의 요리를 맛본 그는 “그냥 형 까다가 가려고 했는데 너무 맛있다”라며 만족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해리 신혼여행 따라간 강민경 “형부, 수영 잘한다”→여행 중에도 CEO 일에 최선
- 강남, ♥이상화와 함께 신혼집에서 쫓겨나나 “집 알아봐야.. 이사 예정”
- 故 플레이보이 창업자 마지막 아내 “남편, 80대에도 난교파티 벌여” [할리웃톡]
- 송지효, ‘런닝맨’ 하차 논란 심경 최초 공개 “새로운 자극제 됐다.. 유재석-지석진에 감사”
- 정하음, 필라테스 원장님의 완벽 S라인 (맥스큐 11월호 화보) [SS영상]
- 엄정화 “이효리 생각나 복근 운동 열심히 했다” 54세에 완벽 초콜릿 복근
- 신혜선, 주량 ‘소주 20병’ 소문 해명..“술을 오래 마실 뿐..필름 항상 끊겨”(‘조현아의목요
- “이게 사람 눈이냐?” 아이라인 문신 불만에 욕설 폭행 난동 아나운서 벌금형
- 박준금, 한남동 한강뷰 아파트→청담동 고급빌라로 이사..“가격은 더 비싸”(‘매거진준금’)
- ‘서진이네’ 단톡방은 군대 느낌? 정유미 “이서진, 성격이 좀 급해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