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한남동 사모님의 명품 패션 센스‥12억 각선미도 그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혜영이 남다른 패션 센스로 우아한 미모를 뽐냈다.
이혜영은 지난 9월 1일 자신의 채널에 "어제의 나! 지혜. 밉지않은관종언니 찍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50대라는 것을 믿기 힘든 이혜영의 세련되고 우아한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가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이혜영은 현재 MBN 예능 '돌싱글즈4'에 MC로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혜영이 남다른 패션 센스로 우아한 미모를 뽐냈다.
이혜영은 지난 9월 1일 자신의 채널에 “어제의 나! 지혜. 밉지않은관종언니 찍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혜영은 블랙 앤 화이트 룩으로 멋을 냈다. 얇은 흰색 블라우스에 검은색 반바지를 입은 이혜영은 검은색 스카프와 진주 목걸이 등으로 포인트를 줬다. 50대라는 것을 믿기 힘든 이혜영의 세련되고 우아한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가 감탄을 자아냈다.
게시물을 본 이지혜는 “너무 예뻤음”이라고 댓글을 달았고, 누리꾼들도 “일상이 화보”, “너무 예쁘고 느낌 있어요”, “나이 드셔도 여전히 매력적” 등 반응을 보였다.
1971년생인 이혜영은 지난 2011년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으며,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수십억대 고급 빌라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이혜영은 국내 연예인 중 최초로 미국계 보험 회사에서 12억 원에 달하는 다리 보험에 가입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혜영은 현재 MBN 예능 '돌싱글즈4'에 MC로 출연 중이다.
(사진=이혜영 채널)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신혜선 “셋이서 하이볼 50잔? 항상 필름 끊겨 주량 몰라”(목요일밤)
- 이효리♥이상순, 힙한 부부의 결혼 10주년 자축‥드레스·턱시도 그대로
- 정유미 “제일 뚱뚱했을 때 47㎏, 숨차서 힘들었다”(채널 십오야)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55억 자가’ 박나래, 위로 열리는 창문에 아찔 사고 “큰일날 뻔”(홈즈)
- 43㎏ 저체중 이솔이, 비키니 입으니 갈비뼈가 툭‥♥박성광 놀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