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자숙’ 유아인, 강남 유명 클럽 방문 루머…소속사 “유아인, 서울체류 NO! 황당 그 자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종 이상 마약을 상습 투약한 혐의를 받는 배우 유아인이 강남 유명 클럽에 방문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2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검찰 조사 받고 있는 배우 유아인 강남 클럽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 A 씨는 "유아인이 오늘 강남에서 제일 비싼 클럽, 제일 비싼 자리 예약했다"라며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7종 이상 마약을 상습 투약한 혐의를 받는 배우 유아인이 강남 유명 클럽에 방문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2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검찰 조사 받고 있는 배우 유아인 강남 클럽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 A 씨는 “유아인이 오늘 강남에서 제일 비싼 클럽, 제일 비싼 자리 예약했다”라며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A 씨가 올린 사진에는 ‘오늘 유아인 옵니다...’라는 문구와 구체적인 내용이 적혀있었다.
A 씨가 올린 글을 본 네티즌들은 “연예인 자숙 기간이 노는 기간이냐?”, “마약 했다고 다 감옥 가는 게 아니구나”, “중간에 자숙 안 하고 클럽 가고 그러면 복귀 어렵겠는데” 등의 댓글을 달았다. 오후 4시 기준 게시글에는 512개의 댓글이 달렸고, 대부분 검찰 조사 중인 유아인을 비판하는 내용이 담겼다.
이에 유아인 소속사 관계자는 스포츠서울과 통화에서 “전혀 사실이 아니다. 유아인은 강남 유명 클럽에 방문하지 않았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어 “자세한 내용을 설명해 드릴 수 없지만 유아인은 현재 서울에 없는 상태이다. 이런 허위 사실이 올라왔다는 것 자체가 황당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유아인은 대마, 코카인, 케타민, 졸피뎀, 프로포폴 등 마약류 5종 투약 혐의를 받았고, 여기에 의료용 마약 미다졸람과 알프라졸람까지 추가로 투약한 것으로 알려져 7종 이상의 마약을 상습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검찰 관계자는 “유아인이 7종 이상의 마약을 투약했는데 구속영장이 기각된 것에 대해 다소 의아한 부분이 있다. 전반적인 재수사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해리 신혼여행 따라간 강민경 “형부, 수영 잘한다”→여행 중에도 CEO 일에 최선
- 강남, ♥이상화와 함께 신혼집에서 쫓겨나나 “집 알아봐야.. 이사 예정”
- 故 플레이보이 창업자 마지막 아내 “남편, 80대에도 난교파티 벌여” [할리웃톡]
- 송지효, ‘런닝맨’ 하차 논란 심경 최초 공개 “새로운 자극제 됐다.. 유재석-지석진에 감사”
- 정하음, 필라테스 원장님의 완벽 S라인 (맥스큐 11월호 화보) [SS영상]
- 엄정화 “이효리 생각나 복근 운동 열심히 했다” 54세에 완벽 초콜릿 복근
- 신혜선, 주량 ‘소주 20병’ 소문 해명..“술을 오래 마실 뿐..필름 항상 끊겨”(‘조현아의목요
- “이게 사람 눈이냐?” 아이라인 문신 불만에 욕설 폭행 난동 아나운서 벌금형
- 박준금, 한남동 한강뷰 아파트→청담동 고급빌라로 이사..“가격은 더 비싸”(‘매거진준금’)
- ‘서진이네’ 단톡방은 군대 느낌? 정유미 “이서진, 성격이 좀 급해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