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기차놀이 중 혼비백산…동생들 버리고 도망 (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혼비백산 놀란다.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는 갑자기 놀게 된 녹화일에 멤버들과 함께 하고 싶었던 것들을 하러 가지만, 예상 밖 험난한 퀘스트와 마주하게 된다.
특히 유재석 앞에는 멤버들이 아닌 정체 모를 수상한 인물이 있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소문난 겁쟁이 유재석은 가장 먼저 무언가를 보고 화들짝 놀라고, 그런 유재석의 반응에 다른 멤버들은 "뭐야? 뭐야?"라고 말하며 아수라장이 된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는 ‘놀면 뭐할래?’ 특집으로 꾸며진다.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는 갑자기 놀게 된 녹화일에 멤버들과 함께 하고 싶었던 것들을 하러 가지만, 예상 밖 험난한 퀘스트와 마주하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안대를 쓴 채 기차놀이를 하듯 앞사람 어깨에 손을 얹고 이동 중이다. 조심조심 발걸음을 떼는 멤버들은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에 귀를 쫑긋 기울이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유재석 앞에는 멤버들이 아닌 정체 모를 수상한 인물이 있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날 멤버들은 시간 제한도 없다는 퀘스트의 난이도에 의문을 띄운다. 하하는 안대를 쓰라고 하자 “나 앞 못 보는 공포증이 있다”라며 겁을 먹고, 유재석을 앞세워 천천히 이동을 시작한다.
그런 그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혼비백산 놀란 유재석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소문난 겁쟁이 유재석은 가장 먼저 무언가를 보고 화들짝 놀라고, 그런 유재석의 반응에 다른 멤버들은 “뭐야? 뭐야?”라고 말하며 아수라장이 된다고. 동생들을 버리고(?) 도망간 예능 베테랑 겁쟁이 듀오 유재석과 하하의 모습이 과연 어떤 상황일지 본 방송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2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로가수 명국환, 향년 96세로 별세
- ‘타투 범벅’ 택시기사, 만취 상태로 여친과 광란의 살인 (한블리)[TV종합]
- 명세빈, 20대 뺨치는 냉동미녀 비법…동안 요리 퍼레이드 (편스토랑) [TV종합]
- 돈 달라 했다고...내연녀 살해→선친 묘소 옆에 암매장 ‘경악’ (용형3)
- 종수, ‘억’ 소리 나는 슈퍼카 재력 어필→정식, ‘볼콕’ 기습 스킨십 ‘난리’ (나솔사계)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