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세’ 명세빈, 20대 뺨치는 ‘동안미모’... 비법 들어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8세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20대 같은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명세빈의 피부 관리법이 공개됐다.
지금도 20대 시절과 변함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명세빈은 최근 최고 시청률 18.5%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닥터 차정숙'을 통해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했다.
이어 '편스토랑' 식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명세빈의 눈부신 동안 미모.
이에 명세빈의 동안 비법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48세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20대 같은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명세빈의 피부 관리법이 공개됐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명세빈의 싱글라이프가 공개됐다. 지금도 20대 시절과 변함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명세빈은 최근 최고 시청률 18.5%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닥터 차정숙'을 통해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했다.
이날 '편스토랑' 스튜디오에 명세빈이 등장하자 반가움의 반응이 쏟아졌다. 특히 스페셜 MC 이서연은 '닥터 차정숙'에서 함께한 인연이 있는 만큼 더욱 반가워했다.
이어 '편스토랑' 식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명세빈의 눈부신 동안 미모. 이에 명세빈의 동안 비법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다.
이어 VCR을 통해 명세빈의 동안 비법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아침에 눈을 뜬 명세빈은 블루베리, 산딸기, 파인애플, 키위 등 색색의 다양한 과일들을 귀여운 미니 중식도로 손질해 한 접시에 담았다. 이어 여러 과일을 한 줌 집어 마치 영양제 먹듯 입안에 털어 넣었다. 명세빈은 "(과일들을) 한꺼번에 먹을 때 시너지가 일어나는 것 같다. 공복이니까 비타민으로 깨우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평대 10억” ‘분당 흉기난동범’ 최원종, 이런 곳 살았다
- 정유미 "'서진이네' 톡방 군대 느낌…이서진, 답장 없으면 조급"
- 혜리 ‘일등석→이코노미’ 강등 델타항공 "환불 조치 중"
- 배우 유지태 교수됐다…건국대 영상영화학과 교수 임명
- “아빠가 엄마를 죽였다”…母사망 30년 뒤 아들 손에 죽은 父
- “임신犬 배 갈라 새끼만 빼내고 냉동”…‘급습’ 합법 번식장 봤더니
- 이효리·이상순, 결혼 10주년 기념…"감사, 둘 칭찬해"
- “정략결혼 거부, 남친 따로 있다” 18살 딸 ‘명예살인’ 파키스탄父 체포
- “시어머니 생일에 문자 보내라고?” ‘대리효도’ 거부한 예비신부, 왜?
- 양손 묶여 숨진 40대女…신고받은 경찰, 현장 40m옆까지 왔다가 그냥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