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뉴진스vs전소미vs정국 1위 후보, 박빙 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 전소미, 정국이 '쇼! 음악중심' 1위 후보에 올랐다.
9월 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9월 첫째주 1위 후보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는 뉴진스의 'Super Shy', 전소미의 'Fast Forward', 정국의 'Seven'이 1위 후보로 올랐다.
전소미의 'Fast Forward'는 고조되는 프리코러스와 에너제틱한 훅이 인상적인 노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뉴진스, 전소미, 정국이 ‘쇼! 음악중심’ 1위 후보에 올랐다.
9월 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9월 첫째주 1위 후보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는 뉴진스의 ‘Super Shy’, 전소미의 ‘Fast Forward’, 정국의 ‘Seven’이 1위 후보로 올랐다.
뉴진스의 ‘Super Shy’는 왁킹 댄스 기본 동작을 베이스로 반복적인 움직임을 통해 뉴진스의 새로운 스타일의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곡으로, 미국 빌보드 ‘핫100’에서 7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전소미의 ‘Fast Forward’는 고조되는 프리코러스와 에너제틱한 훅이 인상적인 노래다. 진정한 사랑을 만나고 싶은 마음을 담아낸 곡이고, 정국의 솔로 디지털 싱글 ‘Seven’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따스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UK garage 장르의 리듬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신혜선 “셋이서 하이볼 50잔? 항상 필름 끊겨 주량 몰라”(목요일밤)
- 이효리♥이상순, 힙한 부부의 결혼 10주년 자축‥드레스·턱시도 그대로
- 정유미 “제일 뚱뚱했을 때 47㎏, 숨차서 힘들었다”(채널 십오야)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55억 자가’ 박나래, 위로 열리는 창문에 아찔 사고 “큰일날 뻔”(홈즈)
- 43㎏ 저체중 이솔이, 비키니 입으니 갈비뼈가 툭‥♥박성광 놀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