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 선두 노시환, 시즌 30호포…전 구단 상대 홈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런 선두를 질주 중인 한화 이글스 거포 노시환이 시즌 30홈런을 채웠다.
올해 이전까지 노시환의 한 시즌 최다 홈런은 2021년 기록한 18개였다.
올 시즌 LG전에서만 홈런을 치지 못했던 노시환은 전 구단 상대 홈런도 달성했다.
이번 시즌 전 구단 상대 홈런을 기록한 것은 노시환이 삼성 라이온즈 호세 피렐라에 이어 두 번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희준 기자 = 홈런 선두를 질주 중인 한화 이글스 거포 노시환이 시즌 30홈런을 채웠다.
노시환은 2일 잠실구장에서 벌어진 2023 신한은행 쏠 KBO리그 LG 트윈스와의 경기에 3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해 6회 홈런을 때려냈다.
한화가 1-0으로 앞선 6회초 무사 1루 상황에 타석에 들어선 노시환은 상대 우완 불펜 투수 유영찬의 2구째 시속 148㎞짜리 직구를 노려쳐 좌중간 담장을 넘기는 투런 홈런을 작렬했다.
지난달 19일 대전 KT 위즈전에서 29호 홈런을 날린 이후 7경기 연속 홈런포가 침묵했던 노시환은 2주 만에 대포를 가동했다.
시즌 30호 홈런이다. 노시환이 시즌 30홈런을 기록한 것은 2019년 프로 데뷔 이래 처음이다. 올해 이전까지 노시환의 한 시즌 최다 홈런은 2021년 기록한 18개였다.
올 시즌 LG전에서만 홈런을 치지 못했던 노시환은 전 구단 상대 홈런도 달성했다.
이번 시즌 전 구단 상대 홈런을 기록한 것은 노시환이 삼성 라이온즈 호세 피렐라에 이어 두 번째다.
☞공감언론 뉴시스 jinxiju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