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을왕리해수욕장 인근 해안가서 신원 미상 시신 발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을왕리해수욕장 인근에서 신원 미상의 여성 시신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일 인천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전 11시 24분쯤 인천 중구 을왕동 을왕리해수욕장 근처에 죽은 사람이 발견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현장에 출동했고, 을왕리해수욕장 인근 출렁다리 아래 바위틈에서 부패가 진행되고 있는 해당 시신을 인양했다.
시신의 부패 정도는 심하지 않았고 옷은 모두 착용한 상태였으며 외상도 없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찰,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 의뢰
[더팩트|이한림 기자] 을왕리해수욕장 인근에서 신원 미상의 여성 시신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일 인천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전 11시 24분쯤 인천 중구 을왕동 을왕리해수욕장 근처에 죽은 사람이 발견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현장에 출동했고, 을왕리해수욕장 인근 출렁다리 아래 바위틈에서 부패가 진행되고 있는 해당 시신을 인양했다.
시신의 부패 정도는 심하지 않았고 옷은 모두 착용한 상태였으며 외상도 없었다. 휴대전화도 발견됐으나 물에 잠겨 작동되지 않은 상태로 전해진다.
경찰은 이 여성의 사망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맡길 계획이다.
해경 관계자는 "시신의 소지품으로 휴대전화가 침수된 상태로 수거됐다. 디지털포렌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2kun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政談<상>] 尹대통령, '日 오염수 방류' 우려에 '수산물 먹방' 대응
- [주간政談<하>] 이재명 '민주주의 파괴 저지' 단식..."웬 불청객?"
- 옥중서 허위직원 월급 받은 김성태…"회장으로서 적절한 금액"
- [숏팩트] 독립영웅? 공산주의자?…다시 불거진 홍범도 장군 생애 논쟁 (영상)
- [주간사모펀드] 공차로 대박낸 UCK파트너스, 빙수 끝판왕 '설빙' 인수 마무리
- 김동욱·안혜경→줄리엔강♥제이제이, ★들의 결혼 소식[TF업앤다운(상)]
- 권은비·신세경→라이즈 승한, 악플·사생활 유출로 고통받는 ★[TF업앤다운(하)]
- 추석 황금연휴 너도나도 '일본여행'…오염수 걱정하던 항공·여행사 '안도'
- [포토 르포] '행복도시 맞나요?'···넘치는 공실로 난감한 세종시
- 북미 이어 인니로…구광모 LG 회장, '미래 준비' 보폭 넓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