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이수현, 이찬혁에 "얼굴 가려달라" 요청…'전참시'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매 듀오 악뮤(이찬혁, 이수현)가 '러브 리'(Love Lee) 안무 연습 현장을 공개한다.
최근 촬영 당시 악뮤는 신곡 '러브 리' 안무 연습을 진행했다.
이수현은 이찬혁과 마주 보는 안무 도중 눈을 마주치자 화들짝 놀라며 급기야 오빠에게 얼굴을 가려달라는 요청을 했다.
그런가 하면 안무 연습을 마친 이수현은 매니저와 함께 '최애' 음식 먹방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악뮤는 2일 밤 11시 10분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62회에 출연한다.
최근 촬영 당시 악뮤는 신곡 ‘러브 리’ 안무 연습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다정한 포즈의 안무가 등장할 때마다 서로를 회피하려는 ‘현실 남매 케미’를 보였다.
이수현은 이찬혁과 마주 보는 안무 도중 눈을 마주치자 화들짝 놀라며 급기야 오빠에게 얼굴을 가려달라는 요청을 했다. 이에 같은 마음이었던 이찬혁이 남다른 센스를 발휘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남매이지만 극과 극 성향인 두 사람은 팬들을 위한 엔딩 포즈를 준비하면서도 의견이 엇갈렸다. 고민 끝에 나온 엔딩 포즈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안무 연습을 마친 이수현은 매니저와 함께 ‘최애’ 음식 먹방을 펼쳤다. 이수현은 결혼을 앞둔 매니저를 향해 섭섭한 마음을 드러내더니 이내 특별한 선물을 약속해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 죽이고 감빵가면 되지” 녹음기 꺼내든 딸에 폭행 퍼부어
- ‘나도 신데렐라 도전’ 최예림, 2R 오전 버디 4개 잡으며 공동 선두 [KG 레이디스 오픈]
- 母 죽인 아버지 30년간 모시고 산 아들…끝내 살해한 이유는
- 엘베 문 닫히자 돌변한 이웃…“성폭행 트라우마, CCTV 공개”
- 성폭행 후 ‘줄담배’ 피운 그놈…경찰 오자 보인 행동은
- “그만 좀 맛있었으면”…CJ ENM 직원, 배부른(?) 호소[회사의맛]
- 에콰도르서 수감자에 인질로 잡힌 경찰·교도관 57명 풀려나
- “어른들 책임도 있다” 교실서 부탄가스 폭발시킨 15세…왜 [그해 오늘]
- "내가 수리남 마약왕 잡았다" 술 취해 난동부린 20대 벌금형
- '하시4' 신민규♥유이수·한겨레♥김지영, 현실 커플로 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