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레전드 박찬숙 딸 서효명, 2일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 농구 레전드' 박찬숙의 딸인 배우 서효명(서민서)이 비연예인 예비신랑과 2일 결혼식을 올린다.
서효명은 최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결혼 사실을 알리는 게시물을 잇달아 게재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서효명은 결혼식 일주일 전 올린 장문의 글을 통해 "인생 2막의 시작을 함께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큰 축복들 잊지 않고 잘 살겠다.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보답하며 예쁘게 살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효명은 최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결혼 사실을 알리는 게시물을 잇달아 게재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전날에는 웨딩 사진을 올리면서 “내일이면 품절녀. 잘하자. 긴장하지 말고 떨지 말고 넌 할 수 있다. 입장만 하면 반은 한 거야”라는 글을 덧붙여 설렘을 드러냈다.
1986년생인 서효명은 EBS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진행자로 활약한 바 있으며 드라마 ‘드림하이2’, ‘오 나의 여신님’,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영화 ‘콩가네’, ‘캠퍼스 S 커플’ 등에 출연했다.
서효명은 결혼식 일주일 전 올린 장문의 글을 통해 “인생 2막의 시작을 함께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큰 축복들 잊지 않고 잘 살겠다.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보답하며 예쁘게 살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딩 엄마’로 변신한 한효주, ‘무빙’ 속 그녀의 차는?[누구차]
- ‘나도 신데렐라 도전’ 최예림, 2R 오전 버디 4개 잡으며 공동 선두 [KG 레이디스 오픈]
- 남편의 이상한 성적취향, 이혼해야 할까요[양친소]
- “20평대 10억”…‘칼부림’ 최원종 자취했던 아파트 내부 보니
- 크릴오일 먹고 구토·복통 등 부작용이 발생했어요[호갱NO]
- “그만 좀 맛있었으면”…CJ ENM 직원, 배부른(?) 호소[회사의맛]
- 이재명은 단식, 민주당은 주말 '장외투쟁' 계속[사회in]
- “어른들 책임도 있다” 교실서 부탄가스 폭발시킨 15세…왜 [그해 오늘]
- ‘127억 주식 부당이득’ 국민은행…금감원, ‘제재안’ 통보
- '하시4' 신민규♥유이수·한겨레♥김지영, 현실 커플로 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