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박♥김수빈 오늘(2일) 결혼, 절친 곽동연 사회→2AM 축가[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곽동연, 그룹 2AM이 배우 윤박, 모델 김수빈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각각 사회, 축가로 나선다.
윤박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 측은 9월 2일 뉴스엔에 "곽동연이 결혼식 사회를 맡고 2AM이 축가를 부른다"고 밝혔다.
1987년생 윤박, 1993년생 김수빈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가까운 친지, 지인들만 초대해 예식을 진행하는 가운데, 이들과 절친한 배우, 모델들이 출격해 결혼을 축하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곽동연, 그룹 2AM이 배우 윤박, 모델 김수빈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각각 사회, 축가로 나선다.
윤박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 측은 9월 2일 뉴스엔에 "곽동연이 결혼식 사회를 맡고 2AM이 축가를 부른다"고 밝혔다.
1987년생 윤박, 1993년생 김수빈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가까운 친지, 지인들만 초대해 예식을 진행하는 가운데, 이들과 절친한 배우, 모델들이 출격해 결혼을 축하할 예정이다.
윤박은 지난 5월 3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손편지를 게재,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당시 윤박은 "올 가을 사랑하는 연인과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 함께하는 시간 동안 저에게 많은 사랑과 믿음을 줬으며, 서로가 느끼는 행복과 안정감이 지금의 이 순간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좋은 가정을 꾸릴 수 있도록 저희의 앞날을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다. 저 또한 배우로서 앞으로도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약속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사진=뉴스엔 DB, 김수빈 소셜미디어)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신혜선 “셋이서 하이볼 50잔? 항상 필름 끊겨 주량 몰라”(목요일밤)
- 이효리♥이상순, 힙한 부부의 결혼 10주년 자축‥드레스·턱시도 그대로
- 정유미 “제일 뚱뚱했을 때 47㎏, 숨차서 힘들었다”(채널 십오야)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55억 자가’ 박나래, 위로 열리는 창문에 아찔 사고 “큰일날 뻔”(홈즈)
- 43㎏ 저체중 이솔이, 비키니 입으니 갈비뼈가 툭‥♥박성광 놀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