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女축구 국대전에서 국빈급 대우 받아 “군주 놀이했다”(조선체육회)[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천수의 남다른 파급력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는 본격 골든벨 시작 전, '이영웅' 이천수의 지난 여자축구 대한민국vs아이티전 응원 현장이 공개됐다.
조정식은 "장난이 아니었다. 마치 국빈 인사 같았다"며 가족과 함께 붉은 옷을 걸치고 로열 패밀리급 환영을 받은 이천수의 모습을 전했다.
이천수는 "군주 놀이 좀 했습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지만, 전현무는 "이 미담은 오늘까지만 하자"고 '미담 차단'에 나서 웃음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이천수의 남다른 파급력이 눈길을 끌었다.
9월 1일 방영된 TV조선 '조선체육회'에서는 항저우 아시안 게임 출장비를 위해 거금 1500만원이 걸린 ‘아시안게임 골든벨’ 퀴즈에 도전하는 멤버들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는 본격 골든벨 시작 전, ‘이영웅’ 이천수의 지난 여자축구 대한민국vs아이티전 응원 현장이 공개됐다.
조정식은 “장난이 아니었다. 마치 국빈 인사 같았다”며 가족과 함께 붉은 옷을 걸치고 로열 패밀리급 환영을 받은 이천수의 모습을 전했다.
이천수는 “군주 놀이 좀 했습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지만, 전현무는 “이 미담은 오늘까지만 하자”고 ‘미담 차단’에 나서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TV조선 '조선체육회'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쿨 유리와 1년 만 상봉에 오열 “잘 늙었다”(관종언니)
- 이효리♥이상순, 힙한 부부의 결혼 10주년 자축‥드레스·턱시도 그대로
- 신혜선 “셋이서 하이볼 50잔? 항상 필름 끊겨 주량 몰라”(목요일밤)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55억 자가’ 박나래, 위로 열리는 창문에 아찔 사고 “큰일날 뻔”(홈즈)
- 43㎏ 저체중 이솔이, 비키니 입으니 갈비뼈가 툭‥♥박성광 놀랄라
- 김대호 프리선언 하나‥한석준 2층집에 “퇴사하면 저런 집 사나?” 욕망(홈즈)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가발도 백발도 아닌 머리 변화…건강 회복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