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대한민국 전기안전대상 6일 개최…유공자 포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6일 서울에서 에너지 안전 분야 최대 행사가 열린다.
한국전기안전공사는 오는 6일 오후 3시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에서 '2023년 대한민국 전기안전대상'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하 기관인 전기안전공사가 주관하는 에너지 안전 분야 최대 연례행사다.
전기재해 예방과 전기 안전관리 분야 활동으로 국가·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유공자에 대해 정부 포상하고, 전기 안전분야 관계자가 관련 활동 의지를 다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형욱 기자] 오는 6일 서울에서 에너지 안전 분야 최대 행사가 열린다.
이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하 기관인 전기안전공사가 주관하는 에너지 안전 분야 최대 연례행사다. 전기재해 예방과 전기 안전관리 분야 활동으로 국가·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유공자에 대해 정부 포상하고, 전기 안전분야 관계자가 관련 활동 의지를 다질 예정이다. 올해로 26회째다.
이날 행사에는 정부와 국회, 산업계 주요 관계자와 수상 유공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다. 축하 공연과 영상, 퍼포먼스 등도 예정돼 있다.
김형욱 (ner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딩 엄마’로 변신한 한효주, ‘무빙’ 속 그녀의 차는?[누구차]
- 노승희, KG 레이디스 오픈 1라운드 선두 유지..잔여경기 뒤 2라운드 돌입
- 남편의 이상한 성적취향, 이혼해야 할까요[양친소]
- “20평대 10억”…‘칼부림’ 최원종 자취했던 아파트 내부 보니
- 크릴오일 먹고 구토·복통 등 부작용이 발생했어요[호갱NO]
- “그만 좀 맛있었으면”…CJ ENM 직원, 배부른(?) 호소[회사의맛]
- 이재명은 단식, 민주당은 주말 '장외투쟁' 계속[사회in]
- “어른들 책임도 있다” 교실서 부탄가스 폭발시킨 15세…왜 [그해 오늘]
- ‘127억 주식 부당이득’ 국민은행…금감원, ‘제재안’ 통보
- '하시4' 신민규♥유이수·한겨레♥김지영, 현실 커플로 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