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태일X해찬, 듀엣곡 ‘N.Y.C.T’ 7일 오후 6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태일과 해찬의 듀엣곡 'N.Y.C.T'(뉴욕시티)가 오는 7일 공개된다.
'NCT LAB'(엔시티 랩) 8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태일과 해찬의 'N.Y.C.T'는 9월 7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T 태일과 해찬의 듀엣곡 ‘N.Y.C.T’(뉴욕시티)가 오는 7일 공개된다.
‘NCT LAB’(엔시티 랩) 8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태일과 해찬의 ‘N.Y.C.T’는 9월 7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곡은 작년 10월 성황리에 펼쳐진 NCT 127 두 번째 월드 투어의 서울 스페셜 공연 ‘NEO CITY : SEOUL – THE LINK +’(네오 시티 : 서울 – 더 링크 플러스)에서 최초 공개, 태일과 해찬의 감미로운 보컬 하모니가 돋보이는 무대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정식 음원 공개를 기다려온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태일과 해찬은 그룹 NCT의 멤버로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음은 물론, 탁월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색깔의 보이스를 지닌 멤버들로, 이번 듀엣곡을 통해 선보일 두 사람의 색다른 모습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또한 오늘(2일) 0시 NCT LAB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는 태일과 해찬의 훈훈한 비주얼과 케미스트리가 느껴지는 다채로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NCT LAB’은 앨범 활동 외에도 NCT 멤버들의 자작곡, 솔로곡, 유닛곡 등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선보이는 NCT만의 독자적인 아카이빙 채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