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해진 미미로즈 "우린 살아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미미로즈(mimiirose·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가 진실된 본능을 깨고 돌아온다.
미미로즈는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번째 싱글 '리브'(LIVE) 콘셉트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컬러풀한 미미로즈의 비주얼로 시작해 서늘한 배경 음악이 깔린 뒤 흑백으로 전환된다.
미미로즈 소속사는 "싱글명 '리브'는 '기나긴 준비 시간이 있었지만 우리는 살아있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미로즈는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번째 싱글 ‘리브’(LIVE) 콘셉트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컬러풀한 미미로즈의 비주얼로 시작해 서늘한 배경 음악이 깔린 뒤 흑백으로 전환된다. 이 가운데 앨범명이 ‘에빌’(EVIL, 악)로 바뀌며 오싹한 분위기를 풍긴다.
영상에는 ‘순수 악, 이유도 설명도 목적도 없이’, ‘이제야 비로소, 진실된 본능이 깨어나다’, ‘내가 어디까지 갈지 궁금하지 않니?’ 등의 의미를 지닌 영어 내레이션이 함께 깔려 컴백작을 향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미미로즈 소속사는 “싱글명 ‘리브’는 ‘기나긴 준비 시간이 있었지만 우리는 살아있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이어 “반대로 읽으면 ‘에블’이라는 뜻도 있는데, 이는 미미로즈가 이번 신보로 숨겨왔던 본능과 더 독해진 퍼포먼스를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라고 부연했다.
미미로즈의 컴백일은 오는 14일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딩 엄마’로 변신한 한효주, ‘무빙’ 속 그녀의 차는?[누구차]
- 노승희, KG 레이디스 오픈 1라운드 선두 유지..잔여경기 뒤 2라운드 돌입
- 남편의 이상한 성적취향, 이혼해야 할까요[양친소]
- “20평대 10억”…‘칼부림’ 최원종 자취했던 아파트 내부 보니
- 크릴오일 먹고 구토·복통 등 부작용이 발생했어요[호갱NO]
- “그만 좀 맛있었으면”…CJ ENM 직원, 배부른(?) 호소[회사의맛]
- 이재명은 단식, 민주당은 주말 '장외투쟁' 계속[사회in]
- “어른들 책임도 있다” 교실서 부탄가스 폭발시킨 15세…왜 [그해 오늘]
- ‘127억 주식 부당이득’ 국민은행…금감원, ‘제재안’ 통보
- 여성 살리려 뛰어간 버스기사…‘영웅’으로 불린 인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