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무주택 신혼부부·다자녀가정 주택구입 대출이자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는 무주택 신혼부부·다자녀가정의 주택마련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2023년 신혼부부·다자녀가정 보금자리 지원사업' 대상자를 10월 18일까지 모집합니다.
신혼부부·다자녀가정 보금자리 지원사업은 도내에 거주하는 무주택 신혼부부와 2자녀 이상인 다자녀가정을 대상으로 주택 구입 대출이자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라남도는 무주택 신혼부부·다자녀가정의 주택마련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2023년 신혼부부·다자녀가정 보금자리 지원사업’ 대상자를 10월 18일까지 모집합니다.
신혼부부·다자녀가정 보금자리 지원사업은 도내에 거주하는 무주택 신혼부부와 2자녀 이상인 다자녀가정을 대상으로 주택 구입 대출이자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올해 선정자부터 월 최대 25만 원까지 36개월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대상은 신청일 기준 가구 구성원 모두 전남에 주소를 둔 자로 한국주택금융공사 등 지원대상 상품의 대출심사를 통과한 무주택 신혼부부 또는 다자녀가정입니다.
소득 기준은 부부 합산 연소득 8천500만 원 이하 신혼부부, 1억 원 이하 다자녀가정입니다.
지원 대상 주택은 2022년 10월 1일부터 2023년 9월30일까지 구입한 도내 주택으로, 주택가격은 6억 원 이하이며 면적 제한은 없습니다.
보금자리 지원사업은 신청인의 주소지 관할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10월 18일까지 신청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도 및 시군 누리집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주택#대출이자지원#신혼부부#다자녀가정
Copyright © kbc광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산 목욕탕 폭발사고 부상자 24명으로 늘어
- 정부 "엄정 대응" 엄포에 들끓는 교사들...오늘 10만명 집결
- 中관영지,한국에 "선의를 양보로 여기지 말라"
- 尹 대통령 "공산전체주의 세력 반일 감정 선동"
- 양손 묶여 숨진 40대..40m 거리서 담배만 피우다 떠난 경찰 '뭇매'
- ‘전남도민 인권헌장’ 초안 공개, 공청회 개최
- 전라남도 수묵비엔날레 세계화 위해 주한외교사절단 초청
- 전라남도, 순천·광양·진도에 227억 규모 투자협약 맺어
- 고흥군, '송수권 시문학상' 시집 공모전...30일까지 접수
- 출장소로 시작된 전라남도 동부본부, 4국 체제 신청사 시대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