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세븐틴·피프티·뉴진스·TXT, 'MTV VMA' 올해의 그룹 후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그룹 5개 팀이 미국 음악시상식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MTV Video Music Awards, 이하 'MTV VMA') 올해의 그룹(Group of the Year) 부문 후보에 올랐다.
'MTV VMA'가 1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의 그룹 부문 후보 명단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블랙핑크, 피프티 피프티, 뉴진스,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K팝 그룹 5개 팀이 후보로 지명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TV VMA’가 1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의 그룹 부문 후보 명단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블랙핑크, 피프티 피프티, 뉴진스,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K팝 그룹 5개 팀이 후보로 지명됐다. 이들은 함께 후보에 오른 조나스 브라더스, 마네스킨, 플로 등과 수상을 놓고 경쟁한다.
올해의 그룹은 방탄소년단이 2019년부터 지난해까지 4년 연속으로 수상의 기쁨을 누린 부문이다. 지난해 베스트 그룹에서 올해의 그룹으로 부문명이 변경됐다.
올해 ‘MTV VMA’는 오는 12일 미국 뉴저지주 푸르덴셜 센터에서 개최된다. K팝 그룹 중에선 스트레이키즈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딩 엄마’로 변신한 한효주, ‘무빙’ 속 그녀의 차는?[누구차]
- 노승희, KG 레이디스 오픈 1라운드 선두 유지..잔여경기 뒤 2라운드 돌입
- 남편의 이상한 성적취향, 이혼해야 할까요[양친소]
- “20평대 10억”…‘칼부림’ 최원종 자취했던 아파트 내부 보니
- 크릴오일 먹고 구토·복통 등 부작용이 발생했어요[호갱NO]
- “그만 좀 맛있었으면”…CJ ENM 직원, 배부른(?) 호소[회사의맛]
- 이재명은 단식, 민주당은 주말 '장외투쟁' 계속[사회in]
- “어른들 책임도 있다” 교실서 부탄가스 폭발시킨 15세…왜 [그해 오늘]
- ‘127억 주식 부당이득’ 국민은행…금감원, ‘제재안’ 통보
- 여성 살리려 뛰어간 버스기사…‘영웅’으로 불린 인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