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홈페이지, 석 달만에 또 막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51회 봉황대기 전국 고교야구대회가 한창인 가운데,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이하 '협회') 홈페이지가 또 다시 막힌 것으로 확인됐다.
공교롭게도 당시에는 KBS를 비롯하여 MHN스포츠 본지에서도 협회 관련 보도를 진행한 이후 홈페이지가 막힌 바 있다.
협회 홈페이지가 계속 막혀 있을 경우, 초/중/고교를 비롯하여 대학 선수들에 대한 정보를 얻지 못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목동, 김현희 기자) 제51회 봉황대기 전국 고교야구대회가 한창인 가운데,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이하 '협회') 홈페이지가 또 다시 막힌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 5월 27일에도 하룻 동안 홈페이지가 막혀 대회나 경기 결과를 알고 싶어하는 야구팬들과 선수단, 그리고 학부모들이 이로 인하여 답답함을 호소한 바 있다. 공교롭게도 당시에는 KBS를 비롯하여 MHN스포츠 본지에서도 협회 관련 보도를 진행한 이후 홈페이지가 막힌 바 있다.
그러나 이번에는 이렇다 할 인과관계도 보이지 않아 어떠한 연유로 홈페이지가 닫혔는지에 대해서는 이유를 알 수 없는 상황이다.
홈페이지가 막히면서 각종 경기 결과와 소식 등은 복구 전까지 알 수 없게 됐다. 이와 관련하여 왜 홈페이지가 막혔는지에 대해서 협회에서도 딱히 해명은 하지 않고 있다. 정기 점검일 경우 통상적으로 사전 공지를 시행하는데 그러한 흔적 역시 없었다.
협회 홈페이지가 계속 막혀 있을 경우, 초/중/고교를 비롯하여 대학 선수들에 대한 정보를 얻지 못하게 된다.
지난 1일 저녁부터 막힌 협회 홈페이지는 하루가 지난 2일 오전까지 복구가 안 되어 있는 상황이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