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연인같아..한효주♥조인성, 공중부양 키스신 비하인드썰 풉니다(무빙)

하수정 2023. 9. 2. 08: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누구보다 작품에 진심이었던 배우들의 연기 열정부터 훈훈했던 분위기까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캐릭터에 몰입하게 만드는 서사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그야말로 '무빙'하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작품에 대한 애정과 열정, 훈훈한 팀워크가 돋보이는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대방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누구보다 작품에 진심이었던 배우들의 연기 열정부터 훈훈했던 분위기까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캐릭터에 몰입하게 만드는 서사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그야말로 ‘무빙’하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작품에 대한 애정과 열정, 훈훈한 팀워크가 돋보이는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대방출했다.

# ‘​구룡포 장주원, 아빠 장주원’ 달라도 너무 달라!
 ​
먼저 무한 재생 능력으로 분한 장주원을 연기한 류승룡은 그 누구보다 거친 액션을 소화하며 날카로운 눈으로 모니터를 체크, 그의 모든 장면이 리얼했던 이유를 납득시키는 컷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피 분장이 흐르는 것도 모를 정도로 모니터링에 열중하고 있는 그의 모습은 “류승룡이 아닌 장주원은 상상하기 힘들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이유를 짐작하게 만든다. 

이와 반대로 치킨집에서 딸 희수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류승룡은 카메라 바깥에서도 두 눈에서 꿀이 떨어지는 눈빛을 장착하고 있어 앞으로 보여줄 장주원과 장희수의 부녀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 미현♥두식, 실제야? 연기야? 설렌다 설레어

‘두식미현’이라는 키워드로 소셜미디어 X의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화제를 모은 한효주와 조인성의 비하인드 스틸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치 실제 이미현과 김두식이 된 것처럼 환히 웃고 있는 두 사람의 설레는 모습은 더욱 과몰입을 불러일으킨다.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공중부양 키스신 현장부터 벚꽃 데이트 촬영의 생생한 현장들까지 공개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 보고 싶다! 봉희강
 ​ ​
다음으로 1-7회를 책임지며 글로벌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봉희강’ 트리오의 비하인드 모습이 공개되어 이들을 기다리던 팬들에게 반가움을 전한다. 

먼저, 지각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정문을 향해 뛰어가는 장면에서 다른 학생 역할 배우들과 대기하며 해맑게 웃고 있는 이정하의 모습부터 노란 우비를 입고 있어도 청순미를 감출 수 없는 고윤정의 모습 그리고 살벌한 대결을 펼쳤던 기수 역의 배우 신재휘와 장난을 치며 모범생 강훈과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김도훈까지 보는 것만으로도 미소를 짓게 하는 정원고 3인방의 모습은 다시 이들이 등장할 다음 에피소드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 배우뿐 아니라 제작진과의 특급 케미 뿜뿜
 ​ ​     
배우들 간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스틸 외에도 오랜 기간 '무빙'을 촬영하며 제작진과 배우들이 얼마나 신뢰를 쌓아가며 끈끈한 연대를 이어갔는지 알 수 있는 사진들도 공개됐다. 

먼저, 연출을 맡은 박인제 감독과 함께 비밀 요원다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세 배우의 모습은 유쾌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또한, 배우들의 놀라운 연기 몰입도를 확인할 수 있는 장면들도 포착됐다. 

어린 봉석을 안고 추운 날씨에도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한효주와 크로마키를 배경으로 연기에 집중하고 있는 조인성의 모습은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감탄을 자아낸다.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무빙'은 미국 Hulu에서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중 공개 첫 주 시청 시간 기준 가장 많이 시청한 작품에 등극했으며, 한국을 비롯한 디즈니+ 아태지역에서도 공개 첫 주 최다 시청 시리즈에 랭크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무빙'은 디즈니+에서 첫 주 에피소드 7개 공개 이후, 매주 수요일 2개씩 그리고 마지막 주 3개로 총 20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