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매출 60억’ CEO男 “시母 용돈 200만원 간섭NO” 조건→9세 연하 공인중개사 ‘매칭’(‘중매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식업 CEO가 매칭에 성공했다.
매칭 점수를 77점을 받은 의뢰인, 중매술사는 "학력도 키도 흠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결혼에서 중요한 건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데 가족을 어떻게 책임질 수 있느냐인데 거기서 이미 모든 점수가 끝났다고 생각한다", "역경과 고난에도 CEO가 되신 정신력에 플러스 점수를 줬다. 그 나이대 받는 연봉이 좋다. 그런데 결혼시장에서는 아무래도 여성분들은 학력적인 부분을 본다. 학력으로만 봤을 때는 가입 불가다. 남자분들 같은 경우는 38세 이상이면 '만혼'이라고 해서 나이가 많은 거에서 마이너스를 드렸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요식업 CEO가 매칭에 성공했다.
31일 KBS Joy, Smile TV Plus에서 방송된 ‘중매술사’에는 38세 요식업 프랜차이즈 대표가 출연했다.
연 매출 60억 원, 가맹점 120개를 운영 중인 요식업 CEO 의뢰인. 의뢰인은 직접 제품 개발과 사업체를 운영하는 하루 일상을 보여줬다.
매칭 점수를 77점을 받은 의뢰인, 중매술사는 “학력도 키도 흠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결혼에서 중요한 건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데 가족을 어떻게 책임질 수 있느냐인데 거기서 이미 모든 점수가 끝났다고 생각한다”, “역경과 고난에도 CEO가 되신 정신력에 플러스 점수를 줬다. 그 나이대 받는 연봉이 좋다. 그런데 결혼시장에서는 아무래도 여성분들은 학력적인 부분을 본다. 학력으로만 봤을 때는 가입 불가다. 남자분들 같은 경우는 38세 이상이면 ‘만혼’이라고 해서 나이가 많은 거에서 마이너스를 드렸다”고 설명했다.
키 172cm인 의뢰인은 ‘키 168cm 이하’, ‘주 5일, 9 to 6 근무’, ‘시어머니 용돈 200만 원 간섭 NO’, ‘분수에 맞게 소비하는 여성’을 기본 조건으로 내걸었다.
4명의 선녀를 살피던 의뢰인은 9세 연하인 29살 대학원생이자 부동산을 운영 중인 블루 선녀를 택했다.
의뢰인은 “처음부터 블루 선녀님을 눌렀다. 1대1 데이트할 때도 너무 좋으신 분 같아서 최종적으로 선택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의뢰인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인 블루 선녀는 “책임감이 강하실 것 같고 눈만 봐도 되게 선하시고 의지할 수 있는 좋은 분인 거 같았다”고 승낙 이유를 밝혔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와 함께 신혼집에서 쫓겨나나 “집 알아봐야.. 이사 예정”
- 故 플레이보이 창업자 마지막 아내 “남편, 80대에도 난교파티 벌여” [할리웃톡]
- 이해리 신혼여행 따라간 강민경 “형부, 수영 잘한다”→여행 중에도 CEO 일에 최선
- 신혜선, 주량 ‘소주 20병’ 소문 해명..“술을 오래 마실 뿐..필름 항상 끊겨”(‘조현아의목요
- 정하음, 필라테스 원장님의 완벽 S라인 (맥스큐 11월호 화보) [SS영상]
- “이게 사람 눈이냐?” 아이라인 문신 불만에 욕설 폭행 난동 아나운서 벌금형
- 박준금, 한남동 한강뷰 아파트→청담동 고급빌라로 이사..“가격은 더 비싸”(‘매거진준금’)
- ‘서진이네’ 단톡방은 군대 느낌? 정유미 “이서진, 성격이 좀 급해진 것 같다”
- 블랙핑크 지수, 알고 보니 ‘여자 박명수’.. 우는 멤버들 사이 ‘극강의 T’ 고백
- 서정희, 故 서세원 사망 이틀전에도 전화 “10년간 인연끊은 아이들 걱정에 집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