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BTS 뷔, 돈 많아도 막내‥‘서진이네’ 단톡방 군대 느낌”(채널 십오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유미가 최근 '서진이네' 출연자들과 만났던 근황을 공개했다.
정유미는 그저께 '서진이네' 팀 출연자들이 모여 술자리를 가졌다고 전했다.
정유미는 "원래 그 정도는 아닌데 어느 순간 군대처럼 됐다"라며 '서진이네' 팀 채팅방 분위기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정유미가 최근 ‘서진이네’ 출연자들과 만났던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9월 1일 ‘채널 십오야’ 채널에는 ‘깜짝 방문한 동생이랑 급 나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 됐다.
영상에서 이우정 작가가 “(이)서진 오빠도 여기서 한 네 시간 떠들다 갔다”라고 말하자, 정유미는 “사람들이 오빠가 차갑다고 생각하지 않나. 차가운 것 같이 보이지만 안 차갑다. 완전 T라고 생각하는데 감성적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정유미는 그저께 ‘서진이네’ 팀 출연자들이 모여 술자리를 가졌다고 전했다. 정유미는 “애들 셋(박서준, 최우식, 뷔)은 친하니까 자기들끼리 보는데 그렇게는 항상 오빠가 집합을 시켜야 본다. 안 그러면 볼 일이 없다”라고 설명했다.
나영석은 이서진이 시원하게 결제를 하는 편이라고 전했다. 정유미는 “올 초에 오빠 생일 근처였을 때다. 오빠가 아무리 돈이 많아도 너무 맨날 사니까. 서준이가 ‘형이 싫어 할 걸’ 이러는데, 그래도 애들까지는 좀 그러니까 둘이 같이 냈다. 애들은 돈 많이 벌어도 막내는 막내이지 않나”라고 말했다.
이에 폭소한 나영석은 “그렇지. 태형이가 아무리 돈이 많아도 막내는 막내니까”라고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를 떠올렸다. 정유미는 “한번은 사드리고 싶었다. 서준이랑 둘이 해서 계산했는데 오빠가 ‘계산 왜 했어’라고 하더라”고 전했다.
정유미는 “원래 그 정도는 아닌데 어느 순간 군대처럼 됐다”라며 ‘서진이네’ 팀 채팅방 분위기도 언급했다. 이우정 작가는 “나이 드니까 오빠가 성격도 급해지는 것 같다”라고 맞장구를 쳤다.
평소 빨리 대답하는 편이라는 정유미는 “언제 한 번 보자고 하면 대답이 한참 없다. 그러면 제가 대답을 몇 개 해놓는다. 촬영하고 있거나 이러면 문자 바로 못 보니까”라고 설명한 뒤 이서진이 보낸 ‘태형이는 운동하러 갔니?’, ‘또 태형이만 답이 없네’ 메시지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유미는 “이 창 가끔 보면 진짜 웃긴다”라고 말했다.
(사진='채널 십오야' 영상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55억 자가’ 박나래, 위로 열리는 창문에 아찔 사고 “큰일날 뻔”(홈즈)
- 43㎏ 저체중 이솔이, 비키니 입으니 갈비뼈가 툭‥♥박성광 놀랄라
- 김대호 프리선언 하나‥한석준 2층집에 “퇴사하면 저런 집 사나?” 욕망(홈즈)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가발도 백발도 아닌 머리 변화…건강 회복 근황
- 148㎝ 박나래, 개 침대에 쏙 “다리 쭉 뻗어도 찰떡”(구해줘 홈즈)[결정적장면]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BTS RM, 난데없는 이슬람 신도 공격에 입열었다 “모욕 의도? 1%도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