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결혼식 영상 공개 “김종국 축가로 ‘편지’ 최초 라이브”(택배는 몽골몽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띠클럽의 우정이 빛난 배우 차태현의 결혼식 영상이 공개됐다.
"내 결혼식 때"라며 나선 차태현은 이어 "종국이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를 불러줬다. 내가 '편지'를 불러달라고 했는데 라이브로 부른 건 그날이 처음"이라고 밝혔다.
이윽고 차태현의 행복했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그리고 이런 차태현을 위해 특별한 노래를 선물한 김종국.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용띠클럽의 우정이 빛난 배우 차태현의 결혼식 영상이 공개됐다.
9월 1일 방송된 JTBC 예능 '택배는 몽골몽골' 3회에서는 용띠클럽 친구들이 추억 여행을 했다.
이날 김종국이 '사랑스러워'로 3사 대상을 받은 얘기를 나누던 중 누구의 결혼식에서 '사랑스러워'를 축가로 부르지 않았냐는 말도 나왔다.
그 주인공은 차태현이었다. "내 결혼식 때"라며 나선 차태현은 이어 "종국이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를 불러줬다. 내가 '편지'를 불러달라고 했는데 라이브로 부른 건 그날이 처음"이라고 밝혔다.
이윽고 차태현의 행복했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그리고 이런 차태현을 위해 특별한 노래를 선물한 김종국.
용띠클럽의 우정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홍경민의 결혼식에선 네 명이서 '흔들린 우정'을 춤과 함께 불렀다고. 이들은 "제수씨가 불러달라고 해서"라고 회상했다.
한편 차태현은 고등학교 2학년 때 만난 첫사랑 아내와 13년 간 열애 끝 지난 2006년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홍경민은 지난 2014년 해금 연주가 김유나 씨와 결혼해 슬하에 2녀를 두고 있다.
(사진=JTBC '택배는 몽골몽골'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55억 자가’ 박나래, 위로 열리는 창문에 아찔 사고 “큰일날 뻔”(홈즈)
- 43㎏ 저체중 이솔이, 비키니 입으니 갈비뼈가 툭‥♥박성광 놀랄라
- 김대호 프리선언 하나‥한석준 2층집에 “퇴사하면 저런 집 사나?” 욕망(홈즈)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가발도 백발도 아닌 머리 변화…건강 회복 근황
- 148㎝ 박나래, 개 침대에 쏙 “다리 쭉 뻗어도 찰떡”(구해줘 홈즈)[결정적장면]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BTS RM, 난데없는 이슬람 신도 공격에 입열었다 “모욕 의도? 1%도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