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의 산타크루즈', 日서도 방송 확정 "매력에 사로 잡힐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호중과 팬들의 크루즈 여행기가 일본에서도 공개된다.
1일 SBS미디어넷에 따르면 '트바로티' 김호중과 팬들이 크루즈 여행기를 담은 SBS FiL과 SBS M '김호중의 산타크루즈'가 일본 TBS에서 방송된다.
김호중은 지난 6월 팬들과 함께 6박 7일 일정의 크루즈 여행을 떠났다.
김호중은 크루즈 여행 내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김호중과 팬들의 크루즈 여행기가 일본에서도 공개된다.
1일 SBS미디어넷에 따르면 '트바로티' 김호중과 팬들이 크루즈 여행기를 담은 SBS FiL과 SBS M '김호중의 산타크루즈'가 일본 TBS에서 방송된다.
김호중은 지난 6월 팬들과 함께 6박 7일 일정의 크루즈 여행을 떠났다. 11만 4500톤의 규모에 최대 378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코스타 세레나호를 타고 포항에서 출발해 일본 오키나와, 미야코지마, 대만 기륭 3곳에 하선하고 부산으로 돌아왔다.
김호중은 크루즈 여행 내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크루즈 여행 전부터 팬들을 위해 직접 친필 사인 카드 등 깜짝 선물과 여러가지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 팬들은 김호중의 마음 씀씀이에 감동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호중의 산타크루즈' 관계자는 "김호중은 트로트와 성악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는 소유자"라며 "'김호중의 산타크루즈'에서는 음악뿐만 아니라 김호중이 가진 다양한 매력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일본 시청자들 역시 김호중의 매력에 사로 잡힐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밝혔다.
한편, '김호중의 산타크루즈'는 오는 9월 4일 저녁 8시 SBS FiL, SBS M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eyoree@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슬쩍 올린 티셔츠 속 매끈+탄탄 복근 - 스포츠한국
- (여자)아이들 미연 섹시美 폭발, 글래머러스 몸매 화제 - 스포츠한국
- '비공식작전' 김성훈 감독 "순수한 로맨티스트? 측은지심이 세상 바꾸는 힘" [인터뷰] - 스포츠
- "E컵입니다"…홍영기, 치명적인 밀착 수영복 자태 - 스포츠한국
- 전주팬들은 졸지에 '명문구단 KCC'를 잃었다[초점] - 스포츠한국
- 경리, 누워서 뭐 해? 아찔한 각도에 더 섹시해진 비키니룩 - 스포츠한국
- 신수지, 이 정도로 글래머였어?…고혹적 섹시미 발산 - 스포츠한국
- '김도영-문동주-노시환 포함'… KBO, APBC 예비 명단 공개 - 스포츠한국
- 권은비, 워터밤 여신다운 볼륨 몸매…아낌없이 드러낸 속옷 화보 - 스포츠한국
- 솔라, 위풍당당 비키니 자랑…몸매까지 완벽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