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중입니다2' 제이민, 후진 모르는 직진 러브 "내 남자친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AE173 멤버 제이민이 과감한 애정 표현으로 설렘을 안겼다.
1일 티빙, 웨이브, 왓챠, 네이버 시리즈 온을 통해 '수업중입니다2' 7화와 8화가 공개, 이현 역을 맡은 제이민의 활약상이 이어졌다.
제이민은 "자는 얼굴을 한참 동안 쳐다보는 건 사랑아닌가"라는 말로 김안의 마음을 떠보는 이현을 표현,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흔들었다.
제이민의 주연작 '수업중입니다2'는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티빙, 웨이브, 왓챠, 네이버 시리즈 온을 통해 ‘수업중입니다2’ 7화와 8화가 공개, 이현 역을 맡은 제이민의 활약상이 이어졌다.
이날 제이민은 잠에서 깬 김안(김용석 분)을 위해 아침식사를 준비한 이현을 사랑스럽게 연기했다. 제이민은 “자는 얼굴을 한참 동안 쳐다보는 건 사랑아닌가”라는 말로 김안의 마음을 떠보는 이현을 표현,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흔들었다.
김안이 계속 자신의 마음을 부인하자, 제이민은 상대에게 삐져 툴툴대는 연하남의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여기에 김안이 수업에도 빠지며 자취를 감추자, 제이민은 정신없이 김안을 찾으러 다니는 리얼한 연기로 긴장감을 높이기도 했다.
후반부 혼자 남겨진 김안이 결국 울음을 터트리자, 제이민은 위로하며 곁을 지키는 든든한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이제 내 앞에서만 울어요”란 대사로 여심까지 저격, 명장면을 완성해냈다. 또 제이민은 술에 취한 채로 김안을 보자마자 “내 남자친구다”라고 고백, 후진을 모르는 직진 모드를 보여주며 눈도장을 찍었다.
제이민의 주연작 ‘수업중입니다2’는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물 흔들릴 정도”…부산 목욕탕 화재 폭발 21명 중경상
- 또 초등교사 극단 선택...‘공교육 멈춤의 날’ 불 붙을까
- 야한 옷 강요한 남편이 ‘범인’…“목 졸리고 나체로 화장실 감금”
- “20평대 10억”…‘칼부림’ 최원종 자취했던 아파트 내부 보니
- “오빠가 유치원 때부터 성추행” 알린 딸...참으라는 엄마
- "서울백병원 사랑해주셔서 감사"…80년만에 역사 뒤안길로
- "졸업식이 곧 장례식"…무기력한 '新빈곤층' 中 청년들
- '새신랑' 윤박 어쩌나… "스트레스로 원형탈모 왔다"
- “양쪽 아이라인 왜 달라?” 성형외과서 난동 부린 아나운서의 최후
- 여성 살리려 뛰어간 버스기사…‘영웅’으로 불린 인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