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이래서 요실금 팬티 챙겼나 “승마 체험 홍경인, 엉덩이에 피 나”(몽골몽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홍경인이 승마의 여파를 전했다.
이때 홀로 불편해하던 홍경인은 곧 "엉덩이 아파서 못 올라가겠다"고 토로했다.
차태현은 "우리 경인이가 엉덩이에 상처가 나서 이제 뭘 타는 건 무리"라고 말했다.
앞서 장혁과 말을 타고 양몰이를 했는데, 너무 신나게 달린 탓인지 이후부터 어딘가 앉을 때마다 환부가 쓰라렸던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홍경인이 승마의 여파를 전했다.
9월 1일 방송된 JTBC 예능 '택배는 몽골몽골' 3회에서는 2개의 택배를 배송 완료한 용띠클럽과 막내 강훈이 사막 캠핑에 도전, 쉬어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사막에 도착한 멤버들은 나무에 올라 기념사진부터 촬영했다. 이때 홀로 불편해하던 홍경인은 곧 "엉덩이 아파서 못 올라가겠다"고 토로했다.
차태현은 "우리 경인이가 엉덩이에 상처가 나서 이제 뭘 타는 건 무리"라고 말했다. 앞서 장혁과 말을 타고 양몰이를 했는데, 너무 신나게 달린 탓인지 이후부터 어딘가 앉을 때마다 환부가 쓰라렸던 것.
장혁의 경우 이런 사태를 미리 짐작했던 건지 말 타기를 앞두고 "요실금 팬티 두 박스를 가져왔다"고 밝힌 바 있다.
김종국은 "엉덩이가 심지어 까져서 피가 났다"고 홍경인의 상황을 덧붙여 전했다. 하지만 장혁은 "아까 좋아했다"며 자신이 사랑하는 승마를 애써 감싸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JTBC '택배는 몽골몽골'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이상화, 신혼집서 쫓겨나나 “집주인 母가 나가달라고”(동네친구강나미)
- ‘국화꽃향기’ 장진영, 위암 투병→혼인신고 3일 만에 떠난 별…오늘(1일) 14주기
- ‘한의사♥’ 윤진서, 임신 5개월에 파격 비키니…D라인 뽐내며 서핑 태교 ‘활짝’
- ‘55억 자가’ 박나래, 위로 열리는 창문에 아찔 사고 “큰일날 뻔”(홈즈)
- 43㎏ 저체중 이솔이, 비키니 입으니 갈비뼈가 툭‥♥박성광 놀랄라
- 김대호 프리선언 하나‥한석준 2층집에 “퇴사하면 저런 집 사나?” 욕망(홈즈)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가발도 백발도 아닌 머리 변화…건강 회복 근황
- 148㎝ 박나래, 개 침대에 쏙 “다리 쭉 뻗어도 찰떡”(구해줘 홈즈)[결정적장면]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BTS RM, 난데없는 이슬람 신도 공격에 입열었다 “모욕 의도? 1%도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