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후신x김지민, '애프터시그널' 스튜디오 등장…'핱시4'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프터시그널' 스튜디오에 이후신, 김지민이 출격했다.
1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애프터시그널'에서는 최종 선택 후 일상으로 돌아간 '하트시그널4' 입주자들의 근황이 공개됐다.
'하트시그널4' 최종 선택 결과, 한겨레와 김지영, 신민규와 유이수가 최종 커플이 된 가운데, 아쉽게 최종 커플이 되지 못한 김지민과 이후신이 스튜디오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김지민은 솔로 대표로 나왔다고 밝히며 이후신과의 관계는 '애프터시그널'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부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애프터시그널' 스튜디오에 이후신, 김지민이 출격했다.
1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애프터시그널'에서는 최종 선택 후 일상으로 돌아간 '하트시그널4' 입주자들의 근황이 공개됐다.
'하트시그널4' 최종 선택 결과, 한겨레와 김지영, 신민규와 유이수가 최종 커플이 된 가운데, 아쉽게 최종 커플이 되지 못한 김지민과 이후신이 스튜디오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MC로 출연한 던은 김지민과 이후신을 응원했었다고. 김지민은 솔로 대표로 나왔다고 밝히며 이후신과의 관계는 '애프터시그널'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부연했다.
이어 김지민은 '하트시그널4' 방영 전, 부모님과 입주자들이 만난 적이 있다며 방영 전에는 부모님이 유지원을 가장 좋아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방송 이후, 김지민은 유지원을 향한 부모님의 마음이 식었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채널A '애프터시그널'은 커플과 솔로가 된 8인 청춘남녀들의 더 깊고 짜릿해진 시그널을 그린 '하트시그널4'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대학 때 150만원 빌려준 친구, 20년째 '우려먹기'…김장 부탁도, 손절 고민"
- 이서진 "박나래 너 그러다 고소당한다"…7년 전 경고 현실이 되다
- 15년 병수발 땐 '나 몰라라'…독신 고모 사망 후 친척들이 상속 소송
- 김주하 "전 남편 외도, 처음엔 내 잘못이라 생각" 오열
- '결혼' 신민아♥김우빈, 웨딩화보 공개…비주얼 부부 탄생
- "공공장소 모유 수유가 잘못인가요?"…레스토랑서 쫓겨난 엄마
- "살인 미수급 사고, 책임자 찾아라"…압구정역 인근 도로 낙하물 아찔[영상]
- '활동 중단' 입짧은햇님, '주사이모' 논란 직후 구독자 3만명 이탈
- 지젤 번천, 온 몸에 딱 붙는 노출 드레스…45세의 놀라운 몸매
- 홍진경, 파격 골반 절개 패션…치명적 섹시미 [N샷]